즐거운 순천여행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순천호텔


친절함, 깨끗함, 편안함, 고객편의 등으로 인기

연말과 연초 시즌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삼삼오오 짝을 이뤄 자연의 아름다움 속으로 푸른 풍경을 벗삼아 여행을 떠나는 일이 매우 잦다. 가족여행, 커플여행, 단체여행, 우정여행 등 어떤 여행을 계획하더라도 먼 훗날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할 여행을 꿈꾸는 많은 현대인들.

그 중에서도 순천지역은 눈 앞에 펼쳐진 때 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힐링타임을 즐기며, 그 동안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해 인기만점 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다.

이에 순천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순천호텔을 향해 발걸음을 돌리는 여행객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만약 행복한 순천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편안한 휴식을 선사해 줄 쉼터 같은 공간인 '순천브라운호텔'(http://cafe.naver.com/hotelbrown)에서 머물러 보는 것을 추천한다.

순천 여행 중 머무르게 될 숙박시설 중 여행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로 단연 인정받고 있는 이 곳은 친절함, 깨끗함, 편안함, 고객편의의 4박자를 골고루 갖춰 순천숙박, 순천호텔, 순천모텔 등으로 둘째가라면 아쉬울 만큼 손꼽히는 곳.

특히 순천만, 광양일대의 자연풍경은 전국에서 손 꼽히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해 김중만 사진작가를 비롯한 영화계, 방송계 쪽 유명인들이 자주 찾아와 휴식을 취하거나 작품의 영감을 얻기도 한다. 그 중 한국영화 사상 최대관객 몰이에 성공한 ‘명량’의 김한민 영화감독은 이 곳을 수차례 방문할 정도 순천지역을 사랑하는 유명인.

게다가 일반적인 순천숙박 업체들과는 달리 순천유일 한국 관광공사 굿스테이 지정업체로 선정됨은 물론, 2013년 순천정원박람회 우수숙박지정업체 인증 및 코레일 트레인하우스 지정업체 등으로 인정받는 등 어디를 머물러야 후회 없는 순천여행이 될 수 있을 까 고민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안내판이자 기준이 되고 있다.

편안하게 머물면서 주변에 위치한 순천의 여러 여행지를 돌아다니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는 것도 얼마든지 가능해 순천만정원박람회 등을 여행한 뒤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 곳으로 몰려들고 있다.

행복한 여행을 꿈꾸며 많은 이들이 떠나는 연말, 연초 시즌에 순천의 자연 속에서 모처럼만의 힐링타임을 만끽한다면 분명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다.

문의 070-4255-273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