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16일]

입력 1998-08-14 19:56수정 2009-09-25 04:4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것이 알고싶다―재림예수와 정도령 종교인가 사이비인가〈SBS 오후7·00〉

부산 한복판에 자칭 ‘예수’가 나타났다. 그를 만난 사람들은 그가 예수라고 믿고 있다는데…. 사람들의 마음을 현혹시키는 사이비 교주. 그들의 사기행각을 고발하고 선량한 사람들을 교묘히 빠져들게 하는 함정을 파헤친다.

▼황수관의 호기심 천국〈SBS 오후6·00〉

물은 몇잔만 마셔도 배가 꽉차는데 왜 맥주는 한없이 들어가는걸까? 물배와 술배의 차이를 심층 분석해본다. 또 오색찬란한 불꽃놀이, 그 화려한 색이 어떻게 생겨나는지 비밀을 풀어본다. 이어 아름다운 미녀를 칼로 3등분하는 마술의 숨겨진 비법을 전격 공개.

▼뉴스와 인물―박세리〈MBC 오전7·20〉

5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드의 골프장에서 박세리와 단독 대담한 특집. 사회자 박경재가 “타이거 우즈와 골프 성대결을 벌일 용의가 있느냐”고 묻자 골프여왕은 “재미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 영광의 자리에 달려오기까지의 숨은 애환도 솔직히 들려준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MBC 오후6·50〉

‘모여라 김국진이다’ 이번주는 신화 수 주주클럽이 전남대운동장으로 사랑의 줄다리기를 하러 간다. ‘뽑기 장 단전’은 리듬체조. 이소라 김진 이의정 홍경인이 세종고 리듬체조부와 함께 솜씨를 선보인다. 이어 이경규가 최지우 젝스키스와 함께 양심 웃음을 찾으러….

▼트레인스포팅〈DCN 채널22 오전11·00〉

미국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20주 연속 랭크됐으며 96년 칸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빠른 화면전개와 빠른 비트의 주제음악, 독백하듯이 지껄이는 대사 등으로 개봉 당시 젊은층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다. 5명의 주인공의 개성있는 연기가 빛을 발한다.

▼단편영화걸작선〈A&C 채널37 밤12·00〉

지구촌 영화 마니아들에게 호평받은 9편의 단편영화를 감상한다. 아카데미상 등 8개의 국제상 수상작 ‘이웃’, 더이상 깔리기를 거부의 이야기를 다룬 ‘의자 이야기’. 플라맹코 춤을 가르치는 수업과정을 예술적으로 다룬 ‘5시15분의 플라멩코’….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