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 인상 ‘확’ 펴주는 레이저 눈밑지방제거재배치
회계사 최모 씨(33·여)는 문득 아버지의 얼굴이 예전보다 나이가 든 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았다. 눈밑이 칙칙해 웃고 있어도 어딘지 무리하는 것처럼 보여 신경이 쓰였다. 최 씨의 아버지는 젊은 시절부터 남들에 비해 다크서클이 심한 편이었다. 최근엔 노화로 눈밑에 둥근 원을 그리는 눈…
- 2016-03-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회계사 최모 씨(33·여)는 문득 아버지의 얼굴이 예전보다 나이가 든 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았다. 눈밑이 칙칙해 웃고 있어도 어딘지 무리하는 것처럼 보여 신경이 쓰였다. 최 씨의 아버지는 젊은 시절부터 남들에 비해 다크서클이 심한 편이었다. 최근엔 노화로 눈밑에 둥근 원을 그리는 눈…

따듯한 봄날의 주말 오후, 남자친구와 데이트에 나선 A씨(27세), 꼭 맞잡은 남자친구의 손에 마음조차 포근해진다. 하지만 남자친구의 손이 허리를 스칠 때면 자신도 모르게 ‘움찔’하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다. 눈치 없이 자꾸만 허리 쪽으로 손이 오는 남친 때문에 기분이 엉망이 되었다.…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당선되고 (나에게) ‘함께 일하자’는 요청을 하면 기쁜 마음으로 그의 내각에서 일하겠다. 다른 모든 나라들과 상대하고 세계를 여행하는 국무장관을 하고 싶다.” 미국의 악명 높은 백인우월주의 단체인 KKK 단장을 지냈던 데이비드 듀크(65)가 2일 영국…
박근혜 대통령은 후보 시절 △체육인 복지 강화 및 일자리 창출 지원 △국가대표 선수에게 경기지도자 2급 및 생활체육지도자 2급 자격부여 △국가대표 경기력 향상 여건 조성 등을 약속했다. 국가대표 선수에 대한 지도자 자격부여는 2013년 7월 관련 시행규칙 개정으로 요건이 대폭 …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가져다 대면 몸 속 장기를 생생히 보여주는 ‘증강현실 티셔츠’가 눈길을 끈다. 2일(현지시각) 미국 IT 전문매체 씨넷은 큐리스코프(Curiscope)의 더 버추얼리티(The Virtuali-Tee)라는 제품을 소개했다. 사람의 갈비뼈 모양이 그려진 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방송인 김구라와 유재석의 차이점을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닮은꼴로 떠올라 새로운 매력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배우 이이경, 동현배, 개그우먼 이세영, 트…

지나유, 삼겹살데이 기념 셀카… 상추쌈 들고 깜찍 표정 가수 지나유가 삼겹살데이를 맞아 인증샷을 공개했다. 3일 지나유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오늘은 3월 3일 삼겹살데이래요. 삼겹살 먹어주는 센스! 맛있게 먹고 음원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공격에서 문제점은 무엇인가요?” “턴 오버(실책).” “상대 공격수들의 득점력이 좋은데 수비에서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턴 오버 유발.” 1996년부터 미국프로농구(NBA) 샌안토니오를 이끌고 있는 명장 그렉 포포비치 감독의 인터뷰는 늘 이런 식이다. 묻는…

유승우가 걸그룹 러블리즈의 ‘아츄’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표현해 화제다. 2일 모바일매체 쥬스T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승우 - 아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유승우는 러블리즈의 ‘아츄’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부른다. 의자에 앉아 기타를 치며 노…
![[우먼 동아일보 TV] 샐러드가 좋아 ‘오렌지호두샐러드’ 푸드 스타일리스트 김상영이 제안하는 르크루제 하트 디쉬 요리](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03/03/76805921.2.jpg)
오렌지호두샐러드 다이어트 및 건강식으로 각광 받는 샐러드! 마음껏 먹어도 칼로리 걱정 없는 오렌지호두샐러드로 봄 식단을 재정비할 것. INGREDIENTS 앤다이브·오렌지 2개씩, 호두 10알, 올리브오일 2큰술, 설탕 ½작은술, 소금 ⅓작은술, 후춧가루 약간HOW TO MAKE1…

FNC엔터테인먼트(FNC) 소속 ‘네오즈 스쿨’(NEOZ SCHOOL) 멤버들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FNC가 차세대 신인 발굴을 위한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네오즈 스쿨’의 첫 번째 데뷔 후보생들인 ‘네오즈 1기’ 멤버들이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에 출연한다. ‘클릭 …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평가받는 크나큰이 첫 싱글을 3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섰다. 크나큰이 이날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첫 싱글 ‘노크’는 이수영 ‘휠릴리’,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등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황성제가 이끄는 프로듀서 팀인 버터플라이가 작사·작곡했고, 크나큰의…
◇이재관 숭실대 경영학부 명예교수 부인상·미선 미혜 중선 씨 모친상=2일 서울 중앙대병원, 발인 4일 오전 8시 반 02-860-3500

종이 한 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이 있다. 쉬운 일이라도 협력하면 더 쉽게 할 수 있다는 의미다. 선조들은 예부터 협업을 중시해 왔다. 다만 당시의 협업은 노동집약적으로 정해진 작업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한 부분이 많았으나, 현대인의 협업은 이와 조금 다르다. 각자의 장점을 합쳐 더 나은…
지난해 한 가구가 한 달 평균 책값으로 지출한 비용이 담뱃값으로 쓴 돈보다 적은 것으로 조사됐다. 가구당 월평균 서적 구입비는 5년 연속 줄어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 3일 통계청의 ‘2015년 연간 가계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 2인 이상 가구의 월평균 서적 구입비는 1만6…

국회 본회의에서 테러방지법이 통과되자 네티즌 사이에서 이른바 ‘사이버 망명’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열린 국회 본회의에서는 테러방지법 제정안을 포함한 80여 건의 법안을 처리하며 2월 임시국회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테러방지법은 국가정보원이 테러 위험 소지가 있는 인물을…
은행 등 금융회사들이 올해 노동조합과의 단체협상에서 임금 동결을 제시하고 신입직원들의 초임 삭감을 추진하기로 했다. 시중은행과 지방은행, 외국계은행, 금융공기업, 은행연합회 등 34개 금융회사의 사측을 대표하는 금융산업사용자협의회는 3일 2차 총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2016년도 …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싱글맘 연기에 대해 “부담감이 없다”고 밝혔다. 3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는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유이는 “사실 싱글맘 역할이 두 번째인데 부담감은 없었다. 안 했으면 후회할 정도다. 은성(신린아 분…
![[토킹헤드의 정치한수]김종인 “야권통합” 승부수](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04/11/77529385.1.jpg)
▶이영작 서경대 석좌교수 “문제는 호남 민심” ▶고영신 한양대 언론정보대학원 특임교수 “절묘한 시점에 절묘한 제안” ▶황태순 정치평론가 “국민의당 의원들 흔들리고 있다”
지난달 인천항에서 보안울타리를 넘어 밀입국한 30대 중국인 선원이 붙잡혔다. 인천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인천 내항 4부두를 통해 밀입국한 중국인 A 씨(32)를 2일 오후 10시경 서울 금천구의 한 주택에서 출입국관리법 위반 혐의로 체포했다고 3일 밝혔다. A 씨는 지난달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