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로시스 산삼배양근, 건강을 위한 새로운 선택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11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산삼배양근 엑기스’. 비트로시스 제공
‘산삼배양근 엑기스’. 비트로시스 제공
‘산삼배양근 업스틱’. 비트로시스 제공
‘산삼배양근 업스틱’. 비트로시스 제공
산삼은 예로부터 하늘이 점지해야 눈에 보인다는 영물로 여겼다.

“이봐, 산삼 먹어봤어?” 평소 산삼을 즐겨 먹기로 유명했던 현대그룹 고 정주영 명예회장의 일화는 유명하다. 650년 된 1m30㎝ 산삼을 현금(당시 강남 아파트 4채 가격)으로 구매해서 앉은 자리에서 3시간 30분여를 천천히 잎사귀까지 씹어 먹었다는 일화가 있다.

하지만 자연산 산삼은 귀해서 일반인이 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우리나라 산삼 산업의 선두 주자인 비트로시스는 오랜 연구 끝에 국내에서 자생한 120년생 천연 산삼과 98.8% 동일한 유전적 형질을 그대로 유지한 산삼배양근을 내놓았다. 비트로시스는 산삼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 업체다.

최근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산삼배양근 제품이 새로운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산삼배양근 제품은 자연에서 비롯된 건강보조제로 면역력 강화, 에너지 부스팅, 스트레스 감소, 항산화 작용, 소화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no.1 면역력 강화
산삼배양근 제품에는 진세노사이드 물질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을 강화하고 감염 예방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진세노사이드 물질은 면역세포의 활동을 활성화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작용을 한다.

no.2 에너지 부스팅
또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피로를 줄여주는 효능이 있다. 산삼배양근에는 사포닌,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no.3 스트레스 감소
스트레스 관리와 정신적 안정을 촉진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산삼배양근에는 진정 작용을 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긴장 완화와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다.

no.4 항산화 작용
이와 함께 노화를 지연시키고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 산삼배양근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세포 손상을 막고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no.5 소화 개선
소화 문제를 개선하고 위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기능도 있다. 위장 점막을 보호하고 소화액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소화 불량, 위염, 위궤양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비트로시스의 생명공학 기술로 만들어진 산삼배양근 제품을 통해 귀중한 산삼의 명약 성분을 언제라도 접할 수 있게 됐다. 산삼배양근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낸 비트로시스는 개인의 선호와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자연에서 비롯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

비트로시스 ‘산삼배양근 엑기스’는 유효 사포닌을 고농도로 농축함으로써 제품 1g당 약 120㎎ 이상이 함유되도록 만든 귀한 제품이다. 산삼 12뿌리의 중량에 해당하는 산삼배양근이 농축돼 있다.

골프, 등산, 여행할 때 휴대가 간편한 스틱 제품 ‘산삼배양근 업스틱’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젊은형님들’ 스마트스토어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헬스동아#건강#의학#비트로시스#산삼배양근 엑기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