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기온차로 피부 건조를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딸기나 늙은 호박과 같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식품을 먹거나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다. 피부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데, 최근 자연내림의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의 주원료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물인 ‘클로렐라’다. 클로렐라는 동식물의 특성을 모두 가진 미생물 단백질로 비타민C와 단백질이 모두 풍부하다. 특히 클로렐라의 100g당 단백질 함유량이 콩의 5배라고 알려졌다.
또 엽록소 함유량이 녹색식물 중 1위인 식품으로, 엽록소 중심부의 마그네슘 이온과 체내 중금속이 결합해 유해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도 한다.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섭취하면서 5가지 블랙푸드 추출물이 함유된 ‘모모단 탈모 샴푸’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 건강에 더욱 좋다. 두피가 건조해지는 가을철이 되면서 머리숱이 얇아지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피부가 민감해지는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피부 건강식품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섭취하면서 모모단 탈모 샴푸를 사용하면 이중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