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13개 지역아동센터에 비타민 등 전달
지난달 본사 이전 후 지역 내 첫 사회공헌활동
건강기능식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전문 업체 콜마비앤에이치는 세종시지역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1일 세종시청에서 후원식을 갖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식에는 신영재 콜마비앤에이치 상무와 이춘희 세종시장,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전달된 건강기능식품은 세종시 13개 지역아동센터 돌봄 취약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달 본사를 세종으로 이전한 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살피는 첫 활동으로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후원을 기획했다. 향후 다양한 방식으로 이웃과 상생한다는 방침이다.
신영재 콜마비앤에이치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약계층 가정에 어려움이 많아진 만큼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돌봄 아동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추진하고 나아가 국민 건강 회복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3월 사업장 소재지인 충북 음성군지역 내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는 등 취약계층 아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나눔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