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설거지 속시원히 해결…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8월 12일 03시 00분


코멘트

4단 입체 물살에 한국형 맞춤 코스까지…
밥풀·기름기·고춧가루 가득한 한국식 설거지 고민 속시원히 해결!


진정한 식기세척기의 기술은 복잡한 설거지 걱정까지 씻어주는 강력한 세척력이다. 삼성전자는 2006년부터 지금까지 독자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식기세척기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왔다.
2006년 삼성전자가 출원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720도 무빙 세척날개 기술을 개발했으며, 워터월(WaterwallTM) 기술과 스톰워시(StormWashTM) 기술을 확보해 압도적인 세척력을 적용한 식기세척기를 미국에 출시했다.
그리고 2020년 한국 식문화에 최적화된 4단 입체 물살 기술을 적용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자신 있게 선보인다.
세척이 까다로운 한식을 즐기는 사람은 물론 잦은 집밥으로 설거짓거리가 가득 쌓인 가정, 완벽한 플레이팅을 위해 다양한 식기를 쓰는 소비자까지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압도적인 세척력으로 그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도 깔끔하게 맞춰준다.



Q. 수많은 그릇도 구석구석 깔끔하게 세척하고 싶다면?

A. ‘4단 입체 물살’로 빈틈없이 세척

깨끗한 세척의 핵심은 오목한 한국형 식기의 구석구석까지 완벽히 씻어주는 물살이다. 특히 내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손 설거지가 아닌 식기세척기를 사용할 때는 물살이 얼마나 강한지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
2006년 삼성전자가 출원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720도 무빙 세척날개를 적용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강력한 ‘4단 입체 물살’로 압도적인 세척 경험을 선사한다. 양방향으로 동시 구동되는 하단의 세척날개가 360도로 세척수를 분사하며 강력한 물살로 오목한 식기의 구석구석까지 씻는다. 중단 유선형 세척날개와 상단 와이드 세척날개는 넓은 세척 면적으로 오염이 심한 식기도 빈틈없이 닦아낸다.


Q. 찰기 있는 밥과 고춧가루 가득한 양념, 기름기 있는 고기를 즐기는 한국 식문화, 꼼꼼하게 설거지하기 어려웠다면?

A. 한국형 맞춤 코스’로 눌어붙은 밥풀까지 깔끔하고 빠르게 세척

씻기 힘든 흔적을 남기는 한국인의 식탁은 유독 설거지가 까다롭다. 찰기 있는 밥과 고춧가루 잔뜩 넣은 양념, 기름진 고기와 굳어버린 찜 요리까지 매번 뜨거운 물에 오래 불리고 여러 번 세척해 줘야 했다.
한국형 식생활에 최적화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삼성전자가 직접 개발한 ‘한국형 맞춤 코스’로 눌어붙은 밥풀까지 깔끔하게 씻어준다. 고온수와 고온 증기로 불림 세척해 주는 ‘스팀불림’ 기능 덕에 바로 식기세척기에 그릇을 넣어도 걱정 없다. 오염 정도에 따라 살균세척, 헹굼 추가, 강력건조 등 옵션을 선택해 빈틈없이 세척할 수 있다. 또 빠른 세척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성향을 고려해 1시간 이내에 세척을 깨끗하게 마무리한다. 표준코스 기준으로 55분 쾌속 세척이 가능해 가사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한다.


Q. 나만의 설거지 습관에 최적화된 세척 코스가 필요하다면?

A. 내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다운로드 코스’로 깔끔하게 세척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다양한 ‘다운로드 코스’ 기능으로 나만의 취향에 딱 맞춘 세척 라이프를 선사한다. 밤에 설거지를 할 때는 표준코스 대비 약 30% 소음을 감소시켜 주는 저소음 모드로 조용히 세척할 수 있다. 눌어붙기 쉬운 찜 요리를 즐길 때는 냄비를 집중 세척해 주는 모드를 선택하자.
살균은 모든 식기세척기의 기본이다. 삼성이 개발한 99.999% 살균 인증을 갖춘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모든 세척 라이프에 꼭 필요한 위생까지 철저히 책임진다. 75도 고온수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살균해 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기 손상은 최소화하고 건조 기능은 강화해 주는 플라스틱용기 모드나 손 세척한 유아 식기를 고온수로 한 번 더 소독하는 젖병소독 코스로 위생 걱정을 덜 수 있다. 국제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을 통해 대장균,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 제거 성능을 검증받았으며 고려대 약학대학 전임상학실 실험 결과를 통해 로타바이러스,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살균 성능을 증명했다.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당사 DW60T8075 대상, 표준코스+살균세척 옵션, 내부세척 코스 기준,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만족스러운 식사가 끝난 후 가득 쌓인 설거지 더미가 주는 스트레스는 잊어도 된다. 식기세척기에 바라던 모든 것을 갖춘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고된 설거지로부터 우리를 해방시켜 주며 일상의 즐거움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제 삼성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속 시원하고 강력한 세척력의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로 나다운 일상을 만끽할 때다.


#헬스동아#건강#의료#삼성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