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남자로 살아간다는 것은 여간 쉬운일이 아닐 것이다. 성인이 되고 나이가 들수록 하루하루 지쳐가기만 할뿐 나아질 수가 없다.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삶. 직장, 가정, 사회 곳곳에서 남성들은 다양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건강 또한 바닥을 향해 간다. 현대의 지친 남성들에게는 건강 적신호가 켜졌다. 그중에서도 남성 건강의 상징인 전립선!
최근 전립선 건강에 문제가 생겨 고생하는 성인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한 해 전립선에 문제가 생겨 진료를 받는 남성은 76만 7800명(2010년 기준)으로 최근 5년 사이 67%나 증가했다. 진료를 받은 남성을 연령별로 보면 50대 23.3%, 60대 34%, 70세 이상 33.2%로 50대 이상 고연령층이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전립선이 위험하다면 몸은 우리에게 미리 신호를 준다.
힘없이 중간에 끊어지는 소변줄기, 소변을 보고도 시원하지 않은 느낌, 소변이 나오기 시작할 때 시간이 필요, 힘을 주어야 소변이 나오는 경우, 자주 소변이 마려운 빈뇨, 갑자기 소변이 마렵고 참기 힘듬, 밤잠을 설칠만큼 빈번한 소변등등. 위 항목들 중 당신은 몇 개나 해당되는가?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당신의 전립선, 당신의 건강을 제대로 돌볼 때가 찾아온 것이다
전립선은 잦은 폭음과 스트레스, 하루 종일 의자에 앉아 일을 하여 회음부를 압박하는 등의 생활습관으로 나빠지기 쉬운데 고령일수록 악화될 가능성이 높다. 전립선 건강에 문제가 생겨 소변보는 것이 속 시원하지 않은 남성들은 화장실을 들락날락 하면서도 심각한 것은 아니라 치부한다. 통증도 통증이지만 전립선 건강이 좋지 못한 것을 수치스럽게 여겨 숨기고 싶어하는 것이다. 이러한 성인 남성들의 고민을 한층 덜어 줄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리헬스 홈런’이 출시되었다.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리헬스 홈런’은 다수의 인체시험과 연구를 통해 확인되어 식약청에도 인정받은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이 주원료이다.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건강을 위해 먹어온 천연야자수로 북아메리카 대서양 해안을 따라 자생하는 작은 야자수 나무의 일종으로 수명이 700년이나 되며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불에도 거의 파괴되지 않는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쏘팔메토 추출물이 소변 속도 개선은 물론 야뇨개선 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되어 유럽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
4중 기능성 성분이 전립선 개선효과는 물론 지구력 보강 면역력 개선까지!!
성인 남성들의 말못할 전립선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출시된 ‘리헬스 홈런’은 다른 전립선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4중 기능성 성분을 함량하고 있다.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추출물 뿐만아니라 수천 km를 날아가는 철새의 에너지원인 옥타코사놀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를 함유하여 ‘리헬스 홈런’ 하루 한알이면 1석 4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마늘유와 호박씨, 마카추출물과 굴추출분말 그리고 토마토 추출물, 복분자 추출물을 첨가하였고 헛깨나무까지 추가하여 남성의 건강에 화룡정점을 찍었다.
중구난방으로 복합건강기능식품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속에서 전립선과 지구력 그리고 면역기능 개선을 한번에 잡아주고, 하루 한번 섭취로 성인남성의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시켜주는 ‘home run'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판매 업체인 청우스토리(http://생명가득.com)에서는 런칭기념행사로 900mg×90캡슐 1통을 69,800원에 판매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