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 걱정 없는 ‘남성확대술’ 국제적인 공신력 인정받은 엘제이 비뇨기과

  • 입력 2011년 7월 19일 17시 55분


최근 장기적인 수술 결과보다는 간편함에만 초점을 맞춘 주사 시술을 통한 음경확대와는 달리 장기적인 확대효과 및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저장진피(대체진피)를 이용한 정통 시술법 중에 획기적인 수술의 검증과정을 거친 ‘3M 음경확대술’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M 음경확대술은 조루증 치료뿐만 아니라 음경의 굵기나 귀두 확대, 길이확장까지 동시에 가능한 시술이다. 안정적인 재료로 인정받고 있는 저장진피(대체진피) 이용 수술법으로는 독보적으로 약 50분 간의 짧은 수술과 수술 후 회복이 빠르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정관수술, 음경만곡증 교정, 포경수술 등과도 동시에 흔히 시행된다.

실제 많은 남성들의 경우 음경 크기 불만으로 병원을 내원하는 사례가 많은데 최근 다양한 시술법이 시술되고 있지만 결국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안전한 시술법이 각광받고 있다. 3M 음경확대술을 시술하고 있는 엘제이(LJ)비뇨기과는 랭키닷컴 비뇨기과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수십차례에 걸친 국제학회에서 그 공신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신뢰도를 쌓고 있다.

특히 남성들은 성기확대수술 및 남성수술, 조루시술 등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갖고 있고 또 수술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싶어하지만 남성의 예민한 부위를 다루는 만큼 시술 병원을 선택할 때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

엘제이 비뇨기과 관계자는 “성기확대술은 그저 병원말만 간단히 믿기 보다는 제대로 검증된 시술법인지를 꼼꼼히 잘 따져야 수술 후 부작용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고 효과적으로 다양한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다”며 “안전하게 시술 가능한 수술법 및 극대화된 수술 효과, 음경 크기와 더불어 자연스러움 등을 동시에 해결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현재 엘제이 비뇨기과는 시술에 만족한 환자들의 100% 가공되지 않은 원본 그대로의 수술 체험기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하고 있다. 실제 체험기라는 부분을 책임지기 위해 병원은 진료차트를 첨부해 대조확인이 추후에라도 가능하게 하는 등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엘제이 비뇨기과 관계자는 “진료 차트를 첨부할 수 있다는 것은 수술 받은 환자가 직접 쓴 후기라는 것을 가장 확실히 증명할 수 있는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3M 음경확대술'은 세계성학회(WAS), 세계남성학회(ICSM), 북미성기능학회(SMSNA), 유럽남성학회(WCMH), 유럽성기능학회(ESSM) 등 세계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학회에서 35 차례 발표하는 등 세계 비뇨기과 전문가들의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 국제 학술지에서도 '3M 음경확대술'은 30여 차례나 게재된 바 있다.

기타 수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엘제이 비뇨기과 홈페이지(www.ljur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