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콜레스테롤, ‘녹차 카테킨’으로 잡는다

조선희 기자 입력 2019-09-26 03:00수정 2019-09-26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모레퍼시픽, ‘메타그린’ 업그레이드 출시
NEW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현대인의 문제적인 식습관으로부터 대사 건강을 케어하는 순수 녹차 정제. 용량/가격: 520mg×90정/5만5000원대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잦은 외식, 불규칙한 식사 습관 등 현대인의 식습관으로 늘어나는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특화된 ‘메타그린’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메타그린은 잦은 외식으로 인한 밥, 라면, 빵 등 고탄수화물, 고당류, 고지방 위주의 한국인의 문제적인 식습관을 고려한 건강 기능 식품이다.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관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타그린은 녹차 카테킨 함량을 기존보다 30mg 더 많은 360mg으로 증량했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3가지 녹차 성분 배합, 카테플러스TM을 적용해 녹차 카테킨과 비타민C, 부원료로 녹차 잎의 1%에 해당하는 녹차 플라보놀과 녹차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다.


한 정의 크기는 520mg으로 줄였고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해 더욱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주요기사

탄수화물 위주의 한국인 식단에 특화된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은 성인남녀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대사리듬이 저하된 4059 중년층 혹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습관 관리가 필요한 2030대에게 추천한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에 물과 함께 섭취한다.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와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enjoy life#생활. 아모레퍼시픽#체중조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