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국제
“내 폰 내놔!” 오토바이 탄 절도범 ‘날아 차기’로 제압 ‘쿵푸 트럭운전사’ 영상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6-12-22 15:07
2016년 12월 22일 15시 07분
입력
2016-12-22 14:52
2016년 12월 22일 14시 5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휴대전화 절도범을 ‘날아 차기’ 한 방으로 붙잡은 중국의 ‘쿵푸 트럭 운전사’ 영상이 화제다.
20일 중국 상해일보(上海日报) 온라인판에 따르면, 18일 광둥(廣東)성 포산(佛山)에서는 휴대전화를 도난당한 트럭 운전사가 달리는 오토바이에 탄 절도범을 발차기 한 방으로 제압해 휴대전화를 되찾는 장면이 도로 폐쇄회로(CC)TV에 포착됐다.
이날 트럭 운전사 훠(Huo) 씨는 도로변에 세워둔 자신의 대형트럭 운전석에 앉아 휴대전화로 통화 중이었다.
그 때 오토바이 헬멧을 쓴 남성 A 씨가 갑자기 트럭 운전석으로 손을 뻗어 훠 씨의 휴대전화를 낚아채더니 그대로 오토바이를 타고 도주했다.
하지만 ‘매의 눈’을 가진 훠 씨는 A 씨의 인상착의를 정확하게 기억했고, 이후 A 씨가 오토바이를 타고 반대편 차선으로 달려오자 그대로 뛰어가 날아 차기로 제압했다.
당시 상황을 포착한 CCTV 영상을 보면, 훠 씨는 달려오는 A 씨의 오토바이 앞을 막아서더니 순식간에 날아 차기로 A 씨의 가슴 부위를 가격한다.
A 씨는 그대로 오토바이와 함께 바닥에 쓰러졌고, 재빠르게 일어난 훠 씨는 쓰러진 A 씨에게 주먹질을 가한다.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A 씨는 곧바로 훔친 휴대전화를 훠 씨에게 돌려준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날아 차기 복수전’을 선보인 트럭 운전사 훠 씨는 쿵푸 달인으로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훠 씨를 ‘쿵푸 트럭 운전사’라고 부르며 감탄을 쏟아냈다. 하지만 훠 씨가 달리는 오토바이를 맨몸으로 막아선 행동을 비롯해, 오토바이를 몰고 있는 사람에게 발차기를 한 것은 양쪽 모두의 생명에 위협이 될 수 있는 행위였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최정아 동아닷컴 기자 cja0917@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시리아, 화폐에서 ‘0’ 두개 빼고 독재자 얼굴 지운다
트럼프·푸틴 통화 직후…러, 우크라에 “돈바스 완전포기” 압박
“용인 클러스터, 韓반도체 미래… 정책 신뢰 지켜야”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