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심에 목매는 사람 언니’에는 ‘이지혜 기절한 ’57세 조혜련‘ 재혼 성공한 원인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에는 조혜련, 최여진이 출연해 이지혜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조혜련은 최여진의 남편과 관련된 루머에 대해 물었고, 최여진은 “(남편과 전 부인) 두 분이 같이 한집에 살던 것도 아니었고 따로 살았다”라며 “그리고 전 부인이었던 언니는 저랑 연락을 주고받던 친한 사이가 아니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제가 ‘언니’ 하면서 밥 얻어먹고 그러다가 남편 빼앗을 그런 사람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최여진은 “(남편과는) 오랜 시간 운동 같이하고 지내다 보니까 돌싱이 되고 나서도 한참 뒤에 사귀게 됐다”라고 확실하게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여진은 지난해 6월 김재욱 씨와 결혼했다. 이런 가운데 최여진은 김재욱 씨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동반 출연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고, 이후 최여진이 지난 2020년 출연했던 방송에서 김재욱 씨, 그의 전처와 함께 가족같이 지내던 모습이 재조명되며 불륜설이 흘러나오기도 했다.
이에 최여진은 지난해 3월 ‘동상이몽2’ 방송 출연해 김재욱 씨의 전처와 통화하며 불륜설을 해명했다. 김재욱 씨의 전처는 “나랑 다 정리되고 끝나고, 이혼하고 만난 것”이라며 “내가 증인”이라고 루머를 일축하는 모습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