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이 유튜브 ‘하지영’ 인터뷰에서 부기 빼는 운동으로 실내 자전거를 추천했다. “땀은 나지만 활력이 오른다”며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유튜브하지영’ 캡처
배우 김우빈이 부기를 빼는 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실내 자전거를 추천했다.
그는 “땀은 나지만 피곤하지 않고, 활력이 올라간다”며 직접 경험담을 전했다.
● “반신욕보다 자전거가 낫다”…김우빈의 부기 빼기 꿀팁
8일 오후 유튜브 채널 ‘유튜브하지영’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로 돌아온 김우빈이 출연한 ‘게릴라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하지영의 첫 게스트로 나선 김우빈은 성수동 거리에서 팬들과 깜짝 만남을 가졌고, 이후 맛집을 찾아 식사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배우 김우빈이 유튜브 ‘하지영’ 인터뷰에서 부기 빼는 운동으로 실내 자전거를 추천했다. “땀은 나지만 활력이 오른다”며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유튜브하지영’ 캡처
평소 “부기가 잘 빠지지 않는다”고 털어놓은 하지영에게 김우빈은 자신만의 관리법을 전수했다.
그는 “나도 반신욕을 자주 했는데, 하고 나면 오히려 더 피곤하더라. 반신욕 후 바로 시작하면 기운이 빠진다”며 “자전거는 땀은 나지만 활력이 오른다. 딱 좋다”고 말했다.
김우빈은 “비싼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며 “저렴하게 산 실내 자전거로 운동하고 있다. 하지영 씨에게 선물로 하나 보내드리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 팬들과의 깜짝 만남…‘게릴라 인터뷰’ 첫 게스트로 출연
이번 영상은 배우 하지영이 진행하는 신개념 거리 인터뷰 콘텐츠로, 첫 회부터 김우빈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성수동 거리에서 수많은 시민들과 즉석 만남을 가진 그는 특유의 차분한 매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팬들은 “역시 현실 김우빈은 다정하다”, “운동 루틴 공유해줘서 고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이어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 dnews@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