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왁굳과 결혼’ 김수현 아나운서,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

뉴스1 입력 2018-10-15 16:55수정 2018-10-15 17:4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결혼한 김수현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15일 스포티비 게임즈 측에 따르면 김수현은 1세 연상의 우왁굳과 지난 13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뽐내는 김수현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겼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묵묵히 응원해주고 배려해주는 우왁굳의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

그는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다”며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주요기사
두 사람은 일반인들에게 낯설지만 게임계에서는 유명한 스타들이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의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시범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맡은 바 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결혼한 우왁굳은 글로벌 게임 전문 스트리밍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로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