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둘째 언니, 조재범 결혼…과거 김강우와 열애설 오보 왜? “첫째와 너무 닮았어”

백주희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5-10-13 18:02수정 2015-10-13 18:0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 캡처화면
한혜진 둘째 언니, 조재범 결혼…과거 김강우와 열애설 오보 왜? “첫째와 너무 닮았어”

배우 한혜진의 둘째 언니 한가영(35) 씨와 조재범(36) 셰프의 결혼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그러면서 한혜진의 첫째 언니 한무영 씨와 결혼한 배우 김강우의 발언이 눈길을 모았다.

김강우는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아내를 비롯한 세 자매의 미모를 언급했다.

당시 MC 한혜진은 “(김강우의 아내인) 첫째 언니와 둘째 언니의 외모가 흡사하다”면서 “그래서 둘째 언니와 (김강우가) 사귄다는 오보가 나기도 했다. 너무 닮아서 둘째 언니 사진이랑 자꾸 붙여놓더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날 공개된 첫째 언니와 둘째 언니는 흡사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이경규가 “세 자매 중 한혜진만 외모가 다르냐”고 묻자, 한혜진은 “저는 특출나다”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가영 씨와 조재범 셰프는 12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치렀다. 이날 결혼식에는 동생 한혜진도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혜진은 축구선수 기성용과 2013년 결혼해 올해 9월 13일 첫 딸을 얻었다.

한혜진 둘째 언니 조재범 결혼. 사진=한혜진 둘째 언니 조재범 결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