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뱀파이어 소녀를 향한 사랑을 느끼는 소년의 순수한 감정을…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5-02-25 16:03
2015년 2월 25일 16시 03분
입력
2015-02-25 16:02
2015년 2월 25일 16시 0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사진=JANUS 제공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배우 여진구가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출연한다.
여진구는 KBS2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의 남자 주인공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앞서 MBC ‘해를 품은 달’, tvN 드라마 ‘감자별 2013QR3’, 영화 ‘화이’, ‘내 심장의 쏴라'’등에서 부드러움과 강함을 오가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여진구는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엄친아 ‘정재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여진구가 분할 ‘정재민’역은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운동신경, 비상한 두뇌까지 갖춘 자타공인 ‘엄친아’로 극 중 여진구는 뱀파이어 소녀를 향한 사랑을 느끼는 소년의 순수한 감정을 묘사할 예정이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관계자는 “여진구의 캐릭터 소화력과 로맨틱한 매력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까지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여진구의 색깔을 고스란히 녹여낸 정재민은 사랑에 빠지지 않고서는 못 배기게 만드는 인물로 재탄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5월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 소녀와 인간 소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로 순수한 사랑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기대된다”,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좋아”,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사진=JANUS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퇴근길 고속도로 날벼락…비상 착륙하던 소형 비행기, 차량 들이받았다
“병마가 아니라 제도와 싸운다”…도입 지연, 급여 장벽에 좌절하는 희귀질환 환자들
李, SK 투자자금 규제 완화 요청에 “금산분리 훼손않는 범위 내 대책 마련”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