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황정음, 9년 열애 김용준 언급 “연락 안한다” 폭소

동아닷컴 입력 2015-01-05 17:14수정 2015-01-05 17:2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황정음이 연인 김용준과의 사이를 언급해 화제다.

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황정음은 연인 김용준과 싸웠다고 폭로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지성은 “황정음과 다시 하게 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내(이보영)가 더 좋아했다”며 “아내는 질투를 하지도 않는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황정음은 “나는 (김용준과) 싸웠다. 연락 안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요기사
이를 들은 지성은 “싸웠다는데 왜 웃음이 나지?”라고 묻자 황정음은 “왜 웃냐. 나는 우울한데”라며 연인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황정음은 “기도 걸리고 다시 작품에 들어가서 많이 바쁘고 힘들어서 식당을 예약 해달라고 했는데 예약이 안된다고 하고 말더라. 9년이 되면 이런가 보다. 이제 헤어질 때 됐죠 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는 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드라마 ‘킬미힐미’는 다중인격을 가진 남자와 정신과 주치의 간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킬미힐미 김용준 황정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힐미 김용준 황정음, 이제 결혼할 때도 되지 않았나” “킬미힐미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이 많이 소심한듯” “킬미힐미 김용준 황정음, 귀여운 커플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