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열애설’ 서예지는 누구? 미모+지성 겸비한 ‘팔색조 매력’

동아닷컴 입력 2014-10-10 15:11수정 2014-10-10 15:1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유노윤호-서예지/tvN
유노윤호 서예지

배우 서예지가 화제를 모으면서 출연작이 재조명 받고 있다. 그는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열애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서예지는 1990년생 출생으로 지난 2013년 SK텔레콤 CF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tvN ‘감자별 2013QR3’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주목받았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2년간 유학을 한 서예지는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서는 유창한 스페인어로 소감을 말하며 지성미를 뽐냈다.

주요기사
또한 서예지는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 출연한 이순재를 위해 스페인어 회화가 정리된 노트를 선물하기도 했다.

서예지는 최근 영화 ‘사도’ 촬영을 끝마쳤으며, 현재는 ‘야경꾼 일지’에 출연 중이다.

한편 한 매체는 9일 유노윤호와 서예지가 함께 드라마 ‘야경꾼일지’에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유노윤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동아닷컴에 “확인 결과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동료 사이일 뿐이다”라고 부인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노윤호-서예지, 열애설 났네”, “유노윤호-서예지, 잘 어울린다”, “유노윤호-서예지, 드라마 영향인가”, “유노윤호-서예지, 사실 아니었구나” 등의 소감을 전했다.

유노윤호 서예지. 사진 =tvN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