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연홍 전원주택 공개…호화 정원에 수영장까지

동아일보 입력 2013-06-14 10:24수정 2013-06-14 11:0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연홍 전원주택 공개'
배우 안연홍의 전원주택이 공개됐다.

안연홍은 14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남편 조정웅 씨, 아들 조경성 군과 함께 살고 있는 전원주택을 공개했다.

안연홍 가족이 살고 있는 이 도심 속 3층 전원주택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텃밭, 작은 수영장이 딸려 있다.

안연홍은 이날 방송에서 "수영도 한다. 수영을 못해 수영은 안하고 발 담그고 있다. 아기가 태어났으니 여름에 아기와 함께 놀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안연홍은 아들이 태어나기 전까지는 정원 꾸미기에 애정을 느끼지 못했지만 아이가 태어난 뒤 정원 꾸미기에 빠졌다고 전했다.

안연홍은 "그 전에는 정원 있는 게 너무 힘들고 일할 때마다 돈 들어갈 일도 많고 힘들기도 했는데 지금은 너무 좋다"며 "뛰어도 뭐라 할 사람이 없고 아이가 울어도 뭐라 할 사람이 없다. 아이가 새 소리 들으면서 깨고 뻐꾸기 소리 들으면서 자는 게 좋다"고 말했다.

안연홍의 전원주택 공개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연홍 전원주택, 정원 너무 예쁘다", "안연홍 전원주택 앞에 정원, 드라마에 나오는 재벌집 정원 같네", "안연홍 전원주택, 아이와 함께 살기 정말 좋아 보인다", "안연홍 전원주택, 정말 '힐링 하우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연홍 전원주택' 사진=SBS '좋은아침' 캡처

<동아닷컴>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