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8년 7월 14일 10시 4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이날 방송에서 ‘황부인’ 황보는 ‘꼬마 신랑’ 김현중(그룹 SS501의 멤버)이 머물고 있는 일본 숙소까지 찾아가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김현중은 자신을 보기 위해 일본까지 온 황보를 위해 곰돌이 푸우 복장으로 위장하고 도쿄 심야 데이트를 즐겨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그룹 ‘샤크라’ 출신인 황보는 현중에게 ‘아리랑’을 불러주고 모처럼의 행복한 식사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또 다른 커플 솔비는 앤디에게 손수 안마와 각질제거 크림까지 발라주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로맨틱 가이 알렉스도 촬영 때문에 일찍 집을 나선 신애를 위해 집 청소에 나서고 신애를 위해 정성스럽게 도시락까지 준비하는 애처가적 모습을 보여줬다.
황보와 김현중 등 커플의 활약 속에 이날 방송분은 17.7%의 시청률(TNS미디어코리아)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6일 방송이 기록한 15.5%보다 2.2%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반면 이날 비슷한 시간대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는 17.3%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SBS ‘일요일이 좋다’는 8.0%의 시청률을 보였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13일부터 20일까지 인터넷 설문을 진행한다. 앤디-솔비, 크라운제이(J)-서인영, 황보-김현중, 알렉스-신애 커플 중 가장 잘 어울리는 부부를 고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