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0일]‘슈퍼모델 역동하는 꿈’ 외

  • 입력 2004년 8월 19일 19시 35분


코멘트
◆슈퍼모델 역동하는 꿈<다큐·SBS드라마플러스 밤9:30>

SBS가 주관하는 ‘슈퍼모델선발대회’를 통해 모델 산업의 현실을 조명한다. 올해 13년째인 슈퍼모델선발대회는 그동안 440명의 슈퍼 모델들을 배출했으며 올해도 34명의 본선 진출자가 교육을 받고 있다. 디자이너 앙드레 김과 배천범 이화여대 의상학과 교수가 한국 패션 산업의 현실을 밝힌다.

◆왕꽃 선녀님<드라마·MBC 밤8:20>

무빈은 어머니를 모시고 초원의 어머니 시애를 만난다. 무빈의 어머니는 그 자리에서 “초원과 무빈을 결혼시키자”고 말하지만 시애는 무빈에게 “초원을 잊어달라”고 답한다. 답답한 무빈은 정수에게 “초원의 병이 뭐냐”고 묻지만, 정수는 초원이 신들린 것에 대해 털어놓지 못한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10>

‘가면 속의 얼굴’ 편. 경호는 몸이 아파 희망없이 살아가던 수연을 친절하게 대한다. 수연과 결혼한 경호는 결혼하자 마자 수연의 병간호를 이유로 직장도 그만 두고 둔다. 그러나 경호는 사업 구상을 핑계로 매일 집을 비운다. 수연은 자신의 대학 동창이 경호에게 이용당한 끝에 자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진실 게임<오락·SBS 오후7:05>

실제 나이보다 늙거나 어려 보이게 꾸민 4명의 출연자 중에서 진짜 자기 나이를 가진 이를 찾는다. 청순한 여대생처럼 꾸민 소녀, 중후한 성인의 얼굴을 가진 소년, 40대 중년의 남성같은 소년, 여고생같은 외모의 여성이 등장한다. 판정단으로는 표인봉 왕영은 안재환 이병진 김한석 김종석이 나온다.

◆문화센터<교양·EBS 오전11:00> 몸이 왼쪽으로 기운 체형은 비관적 또는 비판적이고, 오른쪽으로 불균형일 때는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몸의 균형을 맞추는 동작을 중심으로 선(禪) 체조를 배운다. 무릎펴고 상체들기, 양발 벌려 상체 숙이기, 발가락 잡고 상체 숙이기, 누워서 몸 틀기 등이 있다.

◆VJ특공대<교양·KBS2 밤10:00>

휴대 전화가 신종 범죄의 온상이 되고 있다. 휴대 전화를 둘러싼 범죄는 대포폰과 브릿지폰, 쌍둥이폰, 박스폰, 휴대폰깡, 명의도용 등 다양하다. 중고 휴대전화들은 홍콩 대만 등으로 대량 밀수출되고 있다고 한다. 200여 평이 넘는 호화 저택에 사는 중국 광저우 최고 갑부의 24시를 밀착 취재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