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7일]'보야르 원정대' 외

  • 입력 2003년 8월 15일 17시 41분


코멘트
◆보야르 원정대<오락·SBS 오전10·50>

비, 황보, 하리수, 서동균, 윤태영이 열쇠를 얻기 위해 게임에 도전한다. 윤태영은 방 안에 꼽힌 아더왕의 칼을 뽑은 뒤 칼을 이용해 열쇠가 매달린 로프를 절단한다. 황보는 미끄러운 진흙탕에서 여성 감시인과 레슬링 대결을 벌인다. 비는 머리 위의 공중 그네를 잡고 통을 돌려서 장애물을 통과해 방 끝에 있는 열쇠를 얻는다.

◆타임머신<교양·MBC 밤10·35>

1974년 영화 ‘그대 찬 손이란’으로 데뷔한 영화배우 유지인씨가 ‘5분간의 키스’ 코너에 직접 출연한다. 75년 서울의 한 버스정류장 앞에서 한 커플이 5분 동안 키스를 해서 경찰이 출동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유씨는 70년대의 키스는 어떠했는지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하고, 당시 사회 분위기를 회고한다.

◆일요스페셜<다큐·KBS1 밤8·00>

7월 26일 일본 나고야에서 한국과 일본의 전통 문화 공연이 열렸다. 한국에서는 가수 장사익과 ‘덧배기 춤’의 이윤식 등이 참가하고 일본에서는 ‘놀이판’이 주축이 되었다. ‘놀이판’은 1985년 재일동포 2세들과 일본의 양심적 지식인들이 결성한 한국 문화 동아리로 김덕수 등에게 사물놀이를 배웠다.

◆죽도록 사랑해<드라마·MBC 오후7·55> 마지막회.

재섭(이훈)은 여관에서 약에 취해 정신을 못 차리는 설희(장신영)와 상대 남자를 잡아 경찰에 넘긴다. 설희 어머니와 규희는 속이 상해 대판 싸운다. 설희는 면회 온 재섭에게 증오의 눈빛으로 독설을 퍼붓는다. 재섭의 어머니는 설희에게 끌려 다니는 아들을 보고 속이 상해 재섭을 내쫓고, 설희는 자취를 감춘다.

◆도전 지구탐험대<오락·KBS2 오전9·30>

탤런트 김영석이 파푸아뉴기니 남동쪽의 작은 섬, 기무타에서 낚시줄만 이용해 맨손으로 상어를 잡는다. 김영석은 생선살과 피를 이용해 상어를 유인해 보지만 상어는 번번히 미끼만 낚아챈 뒤 사라진다. 미스코리아 박지예는 한손에 가위를 들고 발끝으로 뛰고 구르는 페루의 가위춤에 도전한다.

◆TV 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대전의 한 동물원에서는 일곱 마리 사자와 사육사가 별난 동거를 한다. 사육사는 사자들에게 지극정성으로 먹이를 주고 운동을 시키며 심지어 사자들과 함께 잠을 잔다. ‘동물세계 대탐험-아마존 대탐험 제2편’에서는 나무늘보와 아나콘다 등 동물가족이 펼치는 요절복통 이야기를 전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