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5일]'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등

  • 입력 2002년 10월 24일 17시 24분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황혼의 아우성’편. 노인들의 사랑, 자식들과의 갈등을 다뤘다. 칠순을 바라보는 만수(김성겸)는 비슷한 나이의 금자(이주실)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만수는 ‘늙어도 사랑할 자격이 있다’며 결혼을 감행한다. 그러나 만수의 아들은 금자가 돈을 보고 결혼한 것이라며 아버지와 대립한다.

◆꽃보다 남자<드라마·MBC 밤12·15>

대만 CTS방송이 제작한 드라마 첫 회. 일본의 인기 만화 ‘꽃보다 남자’가 원작. 평범한 집안의 딸인 산차이가 귀족 학교에 입학해 재벌 2세들이 모인 그룹 ‘F4’를 만나 겪는 갈등과 사랑을 그렸다. 중국에선 학생들이 이 드라마를 보기 위해 등교하지 않아 방송이 잠정 중단되는 사태까지 일어났다.

◆시네클럽-페이싱<영화·SBS 밤12·55>

제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으로 선보인 에로틱 스릴러. 가난한 소설가 쟝은 소설을 준비하고 있고 아내 미셸은 꽃집으로 생계를 꾸려 나간다. 어느날, 앞집에 사는 거부가 죽으면서 저택을 이들 부부에게 물려준다는 유언을 남긴다. 그러나 입주 첫날부터 그들의 생활은 꼬이기 시작한다.

◆대박가족<시트콤·SBS 밤9·15>

성국은 미령을 포기하기 위해 사표를 낸다. 성국의 사표는 회사 사람들을 당혹스럽게 만든다. 유미는 짝사랑하던 성국이 회사를 그만둔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성국은 승무원이 아닌 승객으로 비행기에 탄다. 성국은 기내에서 미령을 만난다. 미령은 성국이 필요하다며 사랑을 고백한다.

◆퀴즈 퀴즈 과학을 찾아라<교양·EBS 오후7·40>

2승에 도전하는 ‘코리아팀’과 태훈이네 가족 ‘하모니팀’이 과학퀴즈대결을 펼친다. ‘1:1 대결’에서는 ‘뱀은 소리를 귀로 들을까’ ‘거미의 뱃속에는 거미줄이 있을까’ 등 과학 상식을 푼다. ‘가족간 대결’에서는 가정용 LPG 가스통의 교체 시기를 알 수 있는 방법을 놓고 대결을 벌인다.

◆VJ특공대<교양·KBS2 밤9·50>

1억원 짜리 산삼부터 옛날 교복까지 온갖 물건을 다루는 이색 경매 현장을 소개한다. 가을 단풍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여러가지 묘안들도 흥미거리다. 음식점과 숙박업계는 세일을 실시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학습도 마련한다. 신당동 떡볶이촌의 생존 전략도 치열하다. 이곳에서 라이브 무대와 퓨전 메뉴는 기본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