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6일]베스트 극장-내 아내는 강력계 外

  • 입력 2001년 11월 15일 18시 30분


▼여자는 왜<드라마·KBS2 밤9·20>

용건은 주차비를 빼돌렸다는 오명을 쓰지만 그 돈으로 고아원 아이를 도왔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위기를 넘긴다. 난초 화분 속에 비자금 100만원을 숨겨두었던 하균은 휘양이 그 화분을 영애에게 주자 당황한다. 한편 영애와 용건은 아들 민우에게 미영과 지영 중에 한 명을 선택하라고 말한다.

▼베스트극장-내 아내는 강력계<드라마·MBC 밤9·55>

일년동안 다섯 번이나 실직한 기태는 홧김에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 단속에 적발돼 면허를 취소당한다. 음주 단속을 하던 강력반 형사 수진은 기태를 집까지 데려다 준 인연으로 결혼을 하게 된다. 수진은 여성들만 골라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흉악범 한승조를 검거하려다 폭행당한다.

▼VJ 특공대<다큐·KBS2 밤9·50>

‘시골벤처를 우습게 보지 말라’에서는 충북 옥천의 전통 옹기 포도주와 전북 부안의 감자맛 바 등을 개발한 농촌 사람들을 소개한다. ‘전격 개봉! 영화제로 한 몫 잡는 사람들’에서는 부산 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대목을 노리는 모텔, 음식점, 경호업체의 이색 마케팅 전략을 전한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교양·KBS2 밤11·00>

선영은 남편 재욱의 무정자증으로 비배우자 인공수정을 택한다. 어느 날 아이가 백혈병으로 쓰러지고 선영은 아들을 살리기 위해 정자 제공자 현우를 찾는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재욱은 묘한 소외감을 느끼며 현우에게 질투를 느끼고 아내와의 관계를 의심한다.

▼뮤직ⓝ조이<오락·iTV 밤8·20>

미모의 크로스오버 컨트리 가수 ‘페이스 힐’의 공연실황과 뮤직비디오를 전한다.그는전세계에2000만장의음반을 판매하고, 영화 ‘진주만’의 러브테마인 ‘There You’ll Be’를 불렀다.또한올해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고, ‘컨츄리 음악 시상식’에서도 최우수 여성 보컬리스트 상을 받았다.

▼100분 토론<교양·MBC 밤11·35>

올해 수능은 작년에 비해 어려워진 문제 때문에 시험을 치다말고 교실을 뛰쳐나간 수험생이 속출했다. 일부에서는 ‘교육테러’라는 비판마저 제기되고, ‘올해 수능의 방향은 옳았다’는 전문가들의 반론도 만만치 않다. 해마다 되풀이되는 수능출제 혼란을 극복하는 방안과 바람직한 수능제도에 대해 토론한다.

▼박수홍박경림의 아름다운 밤<오락·SBS 밤9·55>

‘트로트 하이웨이’에서는 가수 태진아에게 경림의 노래평을 들어본다. ‘한글 만세’에서는 한국의 대중교통을 주제로 한글을 공부한다. ‘믿어요 내 사랑’에서는 남자친구가 여자친구가 없는 상황에게 다른 여자가 유혹할 경우 어떻게 행동하는지 살펴본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시트콤·SBS 밤9·15>

어떤 상황에서도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먹는 것을 즐기는 주현은 회식 자리에서 눈치없이 비싼 장어구이를 먹어치우다 서장에게 주의를 받는다. 주현은 아내로부터 귀가 따갑도록 잔소리를 듣고도 정신을 못 차리고 서장집에 놀러가 후식을 먹겠다며 고집을 부린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