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3일]'그 여자네 집' 外

  • 입력 2001년 10월 12일 18시 35분


▣그 여자네 집<드라마·MBC 오후7·55>

채연은 태주를 만나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영욱과 끝내라고 말한다. 태주 할머니가 위독해진다. 태숙은 태주에게 자신들의 친어머니는 어릴 적에 돌아가셨으며 지금 어머니는 이모라는 사실을 말한다. 태주는 자신의 출생비밀이 밝혀지자 충격에 휩싸이고, 할머니는 결국 숨을 거둔다.

▣그것이 알고 싶다<다큐·SBS 밤 10·50>

‘아내, 그 외로운 이름’ 편. 남편의 외도로 별거를 하다 이혼을 선택한 주부. 무능한 남편 때문에 주방 일에 나섰고 끝내는 노래방 아르바이트를 선택한 40대 여인. 주부들이 남편과의 불화, 그리고 생계 유지를 위해 막다른 길로 접어든 사례를 통해 최근 가족 붕괴의 위험 수위를 진단한다.

▣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드라마·KBS2 오후7·50>

철구는 화연의 잃어버린 핸드폰을 계기로 화연을 만나고 아픈 마음을 달래주면서 둘은 금새 친해진다. 화연의 아버지 서 회장과 뉴스앵커 지연의 결혼이 기사화되자 첩 지숙은 지연을 만나 서 회장과의 관계를 끊으라고 협박하지만 지연은 당당하게 맞선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북한 문화 유산시리즈 두 번째 시간으로 북한 불교의 최대사찰이며 불교유물의 보고인 묘향산 보현사를 소개한다. 북한 국보 40호인 묘향산의 보현사는 조선시대 관서지역 불교의 총림이었다. 보현사의 보물 8각 13층 석탑의 조형미를 해부하고, 불교유물의 보물창고 보현사 수장고를 공개한다.

▣성인가요 베스트30<오락·iTV 밤10·30>

태진아의 ‘잘났어 정말’, 송대관의 ‘그 사람이 그 사람’, 설운도의 ‘애인이 돼주세요’가 1위 경쟁을 펼친다. ‘영원한 애창곡’ 코너에서는 ‘잃어버린 우산’으로 사랑 받았던 우순실이 출연한다. ‘신곡 인사드립니다’에서는 80년대 ‘인생은 미완성’으로 사랑 받은 이진관이 새 노래 ‘오늘처럼’을 부른다.

▣목표달성 토요일<오락·MBC 오후6·10>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은 프로야구 선수 출신 연예인 강병규, 가수 김원준, 섹시 탤런트 정양 등이 출연해 다양한 게임을 펼치며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인다. ‘애정만세’에서는 댄스그룹 ‘쿨’의 김성수가탈락한 가운데 신세대 대학생 김꽃님이 새로운 데이트 상대를 고른다.

▣장미의 이름<오락·SBS 밤9·50>

‘장미 클리닉’에서는 나쁜 자세와 음식으로 인해 처진 엉덩이를 예쁘게 만드는 비법을 소개한다. 몸풀기 엉덩이 격파, 엉덩이와 연관된 퀴즈 풀기 등도 한다. 남자 연예인 특집 ‘장미의 이름’에서는 가수 조규찬이 출연한다. ‘소풍가는 날’에서는 LG칼텍스 가스 서비스교육팀 5인방과 천안으로 소풍을 떠난다.

▣토요일은 즐거워<오락·SBS 오후6·00>

‘리얼 러브스토리 연상연하’에서는 연하 남자가 연상 여자를 위해 난생 처음 클래식 음악회에 가고, 가족공원에서 여자를 위해 감동의 이벤트를 벌인다. ‘머리를 써야 한다’에서는 인가가 없는 국도에서 자동차 바퀴가 빠지고, 자동차 열쇠마저 분실했을 때 어떻게 위기를 모면할 것인지 지켜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