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8년 10월 19일 19시 07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딸 부잣집 식구들의 사랑과 가족애를 그리는 새 일일연속극. 하나(김혜선)에게 반한 만수(손현주)는 하나가 운영하는 빵집에 찾아와 진정한 빵맛을 설명해달라고 조른다. 하지만 하나는 빵맛을 모르는 사람과는…. 한편 세나(최정윤)의 귀국 파티 준비가 무르익을 무렵….
▼제3취재본부―신세대 보고‘깔식’을 아시나요〈SBS 밤10·55〉
새 시사프로. 오늘은 10대들의 세계속 깊숙이 카메라를 들이민다. 이성친구가 생기면 친구들에게 공개하는 의식인 ‘깔식’, 학교내 엄격한 선후배 관계를 보여주는‘자매맺기’…. 또 다양한 문화영역에 심취해 있는 10대 마니아들의 현장.
▼특집 차인표 박철의 3일간의 사랑〈iTV 채널21 밤10·00〉
조용필의 라이브 무대 특집. 조용필의 참모습을 찾는 ‘조용필, 그에 대한 고정관념’, 후배 동료들이 말하는 ‘조용필론’. 꿈 단발머리 고추잠자리… 추억의 히트곡과 ‘기다리는 아픔’ 등 새노래 3곡, 그리고 신나게 ‘여행을 떠나요’….
▼비디오 출동Q〈SBS 오후7·15〉
퀴즈와 토크가 만나는 새 프로. 신기한 현장을 찾아가는 ‘어그래?’ 코너에선 매일 아침8시반 서울대 전철역을 걸어나오는 연보라빛 원피스, 긴머리의 여자를 찾아간다. 그녀의 행동이 예사롭지 않다는데… 과연 누굴까? 이밖에도‘대한민국 최고를 찾아라’ 등 다양한 코너.
▼PD수첩―사이비종교 구원인가, 파멸인가〈MBC 밤11·00〉
사회적 불안이 가중되면서 혹세무민하는 사이비종교가 더 기승이다. 5일 강원 양양에서 승합차에 불을 질러 집단 자살한 7명도 종말론에 심취해 있던 목사와 신도들로 밝혀졌다. 피라미드식으로 발을 뻗고 있는 사이비 종교 단체들을 고발한다.
▼나의 사랑 나의 가족〈KBS1 오후7·35〉
친정 아버지 보다 더 극진히 사랑해주신 시아버지. 무뚝뚝한 남편의 부족함을 채워주시며 지극한 사랑을 베풀어주신 그 시아버지께 폐암말기 진단이 나왔다. 며느리가 울면서 쓴 시아버님께 드리는 편지…. 이어 오영실아나운서가 어머니께 사랑의 편지를 띄운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