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리스 베어링 전문 에스지오,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참가…자사 쇼핑몰 론칭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7-26 11:34수정 2021-07-26 11:3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일리스 베어링 전문기업 에스지오가 대한민국 건설기계 최대 마켓 플레이스 ‘한국국제건설기계전(CONEX KOREA) 2021’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스지오가 참가한 CONEX KOREA는 지난 6월 온라인 전시회를 시작으로 11월 일산 킨텍스에서 오프라인 전시회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완성차, 어태치먼트, 콘크리트 장비, 부품, 특수 장비 등 최다 품목이 출시돼 개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에스지오 측은 현재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이 빠르게 제품을 구매하고 배송 받을 수 있도록 자사 쇼핑몰을 론칭·운영하고 있다. 에스지오 쇼핑몰은 오일리스 베어링, 드라이 베어링, 분산형 베어링, 예윤활 베어링, 바이메탈 베어링, 압출 소재·기타 베어링 등 총 8가지의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다.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규격의 표준품을 비롯하여 해외 수입품 및 국내 유명 회사의 금형 부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소재부터 완제품까지 한 번에 생산하는 ‘원스톱 프로세스(One-stop Process)’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비표준품 제작 문의도 가능하다.

주요기사
에스지오 관계자는 “연구개발 투자를 아끼지 않고 고급의 연구인력 확충과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밀접한 파트너로서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급유 오일리스 베어링 전문 제조업체인 에스지오는 플라스틱 사출 성형 및 금형 기계, 굴착기의 유압 실린더 및 관절 부위, 제철 설비 등에 사용되는 무급유 베어링을 주력 제조하고 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