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국내 판매 1만대 돌파 外

동아일보 입력 2021-06-24 03:00수정 2021-06-24 04:0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국내 판매 1만대 돌파

삼성전자가 23일 3월 출시한 ‘비스포크 정수기’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정수기는 소비자 취향 및 원하는 기능에 따라 색상과 냉·온수 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달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강력한 정수 성능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는 제품이라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 포스코, 벤처 발굴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 개최


포스코는 23일 서울 체인지업그라운드에서 ‘제21회 포스코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는 포스코의 벤처기업 발굴·육성 프로그램으로 아이디어 단계부터 비즈니스모델 수립, 투자, 성장 관리까지 사업 전 과정을 총괄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발된 11개 유망 벤처기업이 온라인 생중계로 ‘데모데이’(사업 발표 행사)를 진행했다. 포스코는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를 거쳐 116개 벤처기업을 발굴해 214억 원을 투자했다.

주요기사
■ 동아전람, 내달 1~4일 ‘부산 건축박람회’ 개최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부산 건축박람회, 부산 가구엑스포,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부산 기프트쇼 행사가 다음 달 1∼4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선 건축자재, 인테리어, 아웃도어용품, 등산 및 캠핑용품, 캠핑카·트레일러 및 용품, 가정용 가구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전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삼성#비스포크 정수기#포스코#벤처 발굴#동아전람#부산 건축박람회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