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물도 나답게 BESPOKE 정수기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4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이제는 물도 나답게 즐길 때다.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주는 정수기를 찾고 있다면 비스포크 정수기에 주목해보자.

비스포크 정수기는 인테리어부터 위생 맞춤은 물론이고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혼자서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다채로운 취향 맞춤 기능으로 완전히 새로운 워터풀 라이프를 선사하는 비스포크 정수기를 소개한다.

비스포크 정수기로 만나는 새로운 물결



다채로운 컬러와 빌트인 디자인으로 취향 맞춤

인테리어는 디테일이 완성한다. 비스포크 정수기는 화이트, 블랙, 로즈골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컬러 파우셋으로 나다운 키친테리어를 만들어 준다. 메인 파우셋과 서브 파우셋의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원하는 취향에 맞춰 9가지 조합도 가능하다.

비스포크 정수기는 색상뿐 아니라 공간 맞춤까지 놓치지 않았다. 음용수와 조리수 파우셋을 동선에 맞게 분리 설치할 수 있어 공간을 보다 편리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 빌트인 플렉스 디자인으로 정수 모듈과 냉·온수 모듈을 싱크대 하부장 공간에 맞춰 직렬 또는 병렬로 유연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이제 비스포크 정수기 하나로 나다운 취향 맞춤 키친테리어를 완성해보자.

압도적인 정수력과 깔끔한 위생으로 언제나 안심

정수기는 매일 마시는 물을 제공하는 만큼 위생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비스포크 정수기는 미국국가표준협회(ANSI)가 공식 승인한 정수기·음용수 실험기관인 NSF 인터내셔널로부터 총 73가지 항목에 대한 정수 성능을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튼튼하고 촘촘한 필터 구조로 작은 유해 입자와 오염물질까지 걸러주고 온수를 사용해도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을 정도로 안전하다. 또 약 2500L의 국내 최대 용량 정수 필터 덕분에 필터를 자주 갈아줄 필요가 없어 걱정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한 시스템으로 관리부터 사용까지 편리하게

비스포크 정수기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스마트 클린 케어’로 누구나 쉽게 직접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의 패턴을 분석해 미사용 시 4시간에 한 번씩 자동으로 잔수를 비워 세균 증식 걱정을 줄였다. 물 사용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필터 교체 알림이 자동으로 전송되기 때문에 필터도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또 필요한 만큼 정확하게 10mL 단위로 미세하게 출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컬러 라이팅으로 정수와 냉·온수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BESPOKE 냉장고, 베버리지 센터로 ‘물’들이다


비스포크의 물 오른 변신은 정수기는 물론이고 냉장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도어 내부에 손쉽게 물을 즐길 수 있는 ‘베버리지 센터’를 탑재했다. 수시로 마시는 물은 위생적인 히든 디스펜서로 레몬수 등 취향에 맞춘 물은 오토필 정수기로 즐기자. 오토필 정수기는 1.4L의 물을 자동으로 채워주기 때문에 많은 물을 받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어 더 편리하다.

* 메인 파우셋은 빌트인 정수기 본체로부터 최대 1.5m, 서브 파우셋은 8m까지 떨어뜨려 각각 설치할 수 있으며 별도의 타공이 필요함. ** NSF 인증 모델명은 RWPaxy1bcde(z), 인증기준은 NSF/ ANSI 42, 53, 401, NSF/ ANSI/ CAN 372


#삼성#비스포크#정수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