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 미사강변 인프라-위례길 녹지를 품안에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12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대우건설이 28일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지난해 분양 완료된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2·3BL)’에 이은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미사강변도시,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등 인접지역에 각종 개발계획이 이어지는 가운데, 전 가구가 소형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 하남시 풍산동 401 일원(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에 들어서는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지하 2층∼지상 22층 7개동, 총 404채 규모다. 전용면적 △52m² 110채 △59m²A 183채 △59m²B 111채 등 총 404채로 구성된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가 위치한 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은 미사강변도시 남측에 인접해 있어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또 인근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만이 아닌 여가, 레저, 힐링을 통합한 복합 체류형 공간으로 개장 이후 서울과 수도권의 쇼핑·테마파크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앞에 위치한 BRT 노선을 이용해 천호역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며, 내년 9호선 연장선 보훈병원역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 천호∼하남대로를 통한 서울 접근과 상일 나들목을 이용한 내외곽 접근도 수월하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사업지 남측으로 남한산성에서 팔당댐에 이르는 총 64km 길이의 하남시 대표 녹지 둘레길인 하남위례길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 푸르지오가든, 로맨스가든, 중앙녹지공원, 어린이놀이터 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경 공간을 마련해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한 힐링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전체 남향위주의 설계로 풍부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차량 진입 후 이동 동선을 최소화해 편리하고 안전한 단지로 설계했다. 또한 1층 전체에 필로티를 적용해 최하층 가구 프라이버시도 보호된다.

푸르지오의 친환경 상품인 그린프리미엄을 적용한다.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함으로써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 시 가스, 조명, 방범설정 등을 조절하는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소음이 적고 물 낭비를 줄여주는 저소음 절수형 양변기 등 다양한 친환경 설비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200만 화소의 고화질 폐쇄회로(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저층부 가스배관 방범 커버,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다 가스쿡탑의 경제성과 전기쿡탑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하이브리드 쿡탑 및 욕실장 일체형 칫솔살균기 등 다양한 설비를 통해 편리한 주거환경을 만들 계획이다.

단지는 대우건설의 ‘Five Zones Security System’을 적용해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단지외곽부터 단지내부, 엘리베이터, 가구현관, 가구내부까지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범죄, 사고를 예방하는 푸르지오만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안전보안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하남시 풍산동 392-1 일원에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0년 5월이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대우건설#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