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삼성전자, 아마존과 손잡고 ‘HDR10 플러스’ 콘텐츠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12월 12일 15시 56분


코멘트
삼성전자, 아마존과 손잡고 ‘HDR10 플러스’콘텐츠 출시

사진제공=삼성전자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아마존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HDR10 플러스’가 적용된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2017년형 QLED TV와 UHD TV 사용자들은 13일부터 영상 스트리밍 앱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HDR10 플러스’가 적용된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HDR10 플러스’는 삼성전자가 개발한 차세대 영상 표준 규격 기술로 매 장면마다 밝기와 명암비를 최적화해 밝은 부분은 더욱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욱 어둡게 표현함으로써 영상의 입체감을 높이고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 유사한 화면을 만들어 낸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삼성 TV 고객들은 아마존이 자체 제작한 인기 TV∙영화 시리즈인 ‘더 그랜드 투어(The Grand Tour)’, ‘더 틱(The Tick)’, ‘높은 성의 사나이(The Man in the High Castle)’ 등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 콘텐츠 100여개를 ‘HDR10 플러스’가 적용된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 출시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하며 비니스트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Non-coffee) 제품을 통해 기존 소비층을 저 연령층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메뉴다.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인 ‘초코렛 칩 플랫치노’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초코렛칩 플랫치노’는 연간 200만잔 이상이 판매되는 간판상품이다. 특히, 세계적인 프리미엄 초콜릿 제조사 ‘벨코라데’의 초콜릿을 사용해 보다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초콜릿 향이 아닌 진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틱 하나에 뜨거운 물 100~110ml를 넣고 저어주면 깊고 진한 풍미의 핫초코가 완성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천~인도네시아·호주 왕복 최대 10% 할인

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하나투어·와이페이모어와 함께 인천~인도네시아·호주의 왕복 노선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권 기간은 12일부터 21일까지이며 출발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다. 할인율은 클래스에 따라 최대 10%까지 적용된다. 항공권 구매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앱·하나투어 및 와이페이모어 웹사이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에서 구매 시 프로모 코드 란에 KRTF17을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나이키 골프, 에어 조던 1 골프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사진제공=나이키골프
사진제공=나이키골프
나이키 골프가 오는 15일 나이키를 대표하는 아이콘 슈즈 중 하나인 에어 조던 1의 한정판 프리미엄 골프화 ‘에어 조던 1 골프 프리미엄(AIR JORDAN 1 GOLF PREMIUM)’을 출시한다. 에어 조던 1 골프 프리미엄은 시그니처 슈즈 열풍을 탄생시킨 에어 조던의 첫 시리즈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유지한 하이탑 스타일의 골프화로 골프 스윙에 적합한 나이키 프리 인스파이어드 스파이크 아웃솔을 적용했다. 지난 2월 출시한 에어 조던 1 골프에 앤틱한 가죽 갑피를 사용하고, 올 블랙 컬러에 파티나 스타일의 실버 로고 디테일로 프리미엄한 감각을 더했다. 안창에 쿠셔닝을 강화시킨 것도 특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