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매년 진화하는 스타벅스 럭키백의 행운을 가져가세요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1월 11일 18시 20분


코멘트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매년 진화하는 스타벅스 럭키백의 행운을 가져가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텀블러, 머그, 무료 음료권 등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럭키백 1만2,000세트를 오는 12일부터 전국 93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1인당 1개 한정 선착순 판매. 올해 럭키백에는 럭키백을 위해 준비한 신상품 3종(복주머니 형태의 파우치, 손잡이 부분을 붉은 닭으로 멋스럽게 형상화한 머그 리드, 워터 보틀)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개당 2~3만원대 판매 가격으로 평소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스틸 텀블러가 모든 세트에 기본 2개씩 제공된다. 이외에 플라스틱 텀블러나 워터보틀, 머그 등의 상품 1개가 포함되어 있다.

박나래, 포차어게인 공식 모델 발탁

비 내리는 길거리 포장마차를 표방한 실내 포차 브랜드 포차어게인이 개그우먼 박나래를 공식 모델로 기용했다. 포차어게인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평소 ‘연예계 애주가’로 유명한 박나래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해 박나래가 디제잉과 방문객들과의 게임 등을 펼치는 ‘나래클럽’을 오는 13일 포차어게인 신촌점에서 진행한다.

티몬, 슈퍼마트 냉동냉장식품 판매 시작

티켓몬스터는 자사의 생필품 전문몰인 ‘슈퍼마트’의 전담 배송 차량과 유니폼을 비롯해 박스 디자인을 새 단장함과 동시에 냉동차량을 도입해 400여 종이 넘는 냉장·냉동식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일 찾게 되는 우유,치즈 등 유제품을 비롯해 만두와 김치, 불고기브라더스 등의 반찬류와 아임닭, 무꼬뭐꼬 떡볶이, 스테프핫도그 등 기존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간식류 등을 판매한다. 티몬은 매주 4~5개의 냉장-냉동식품을 지정해 인터넷 초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달콤상큼한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2종(청포도, 유자)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패키지는 미러볼(Mirror ball)을 연상케 하는 ‘블링블링’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345ml 캔, 350ml 페트, 1.25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식품점∙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이드앵글, 박인비 고진영 3년 연속 의류 후원 재계약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리우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인비(29·KB금융), 2016시즌 KLPGA 대상 수상자 고진영(22·하이트진로) 선수와 공식 의류 후원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박인비와 고진영은 지난 2015년부터 올해로 3년째 와이드앵글의 옷을 입고 국내외 모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와이드앵글은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박인비에게는 승리의 컬러인 ‘화이트’ 계열과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라인,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고진영에게는 파스텔 톤 컬러와 귀엽고 독특한 북유럽 패턴 디자인을 지원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