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전문 사이트 스트로베리넷, 이달 말까지 정기 프로모션 진행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1월 18일 17시 40분


코멘트
해외직구 전문사이트인 스트로베리넷이 오는 30일까지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스트로베리넷
해외직구 전문사이트인 스트로베리넷이 오는 30일까지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스트로베리넷
해외직구 전문사이트인 스트로베리넷이 오는 30일까지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로베리넷은 향수 및 화장품, 뷰티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브랜드를 포함하여 800 여개 뷰티 브랜드를 판매 중이다. 특히 국내 백화점에서는 볼 수 없는 바이테리와 드끌레오, 이브롬, 피터 토마스 로스 같은 브랜드들을 판매하고 있다. 관련 제품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이 사이트에서는 최근 한국 고객들만을 위한 특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말로 브랜드와 제품검색이 가능하고 다양한 중복할인을 해준다.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이달 말까지 기존고객을 위한 10% 할인 코드 k510, 신규고객들에게는 20% 할인코드 kr20을 추가로 지원하고 있으며 최대 70%이상 제품할인도 진행중 이다.

특히 최근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스킨케어 이브롬 브랜드의 경우 구매자가 정기프로모션으로 할인 받을 시 25%까지 할인 혜택을 주며 7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다른 핫한 브랜드인 스파 러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드끌레오의 베스트 스테디셀러 제품 아로메쌍스 퓨리파잉 오일 시리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인 6만원선으로 스트로베리넷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터 토마스 로스는 최근 오이 젤 마스크와 로즈 스템 셀 바이오 리페어 마스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일반 오프라인 샵에서는 찾아 보기 어렵지만 스트로베리넷에서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업체 측에선 이러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 하고 있으며, 현재 오프라인에서 판매하지 않고 있는 브랜드들을 온라인 상에서 해외직구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스트로베리넷은 국내 은행카드로 사용할 수 있고, 관세발생 시 환불까지 책임지기에 2015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올랐다.

스트로베리넷은 전 세계 뷰티 제품 애용자들을 위한 화장품 직구 전문 쇼핑사이트로 800개이상 브랜드와 3만개 이상의 제품을 큰 폭으로 할인 판매하는 종합 코즈메틱 사이트다. 1998 년에 설립된 이후 전세계로부터 다양한 화장품을 받고 있으며 다른 온라인 화장품 쇼핑사이트보다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 스킨 케어, 헤어 케어, 향수 및 홈프레이그런스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38개의 다양한 언어로 운영된다. 한국어는 업무시간 동안만 서비스되고, 영어로는 24 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스파트 쇼퍼들은 베스트딜과 조건부 무료배송을 즐길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