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버디스’ 100만뷰 돌파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1월 11일 17시 41분


코멘트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버디스’ 100만뷰 돌파

임페리얼은 오는 13일 다음 웹툰 ‘4버디스’의 3편 공개를 앞두고, 1편과 2편의 조회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임페리얼
사진제공=임페리얼
‘4버디스’는 임페리얼과 유명 만화가인 전극진, 박진환 작가가 협업하여 만든 브랜드 웹툰이다. 총 10편의 시리즈물로 지난 10월 30일 첫 편을 공개한데 이어 매주 일요일 한편씩 공개된다. 4버디스는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갈등상황을 친구들의 우정으로 위로 받는 일상의 모습들이 4명의 주인공들을 통해 현실감 있게 그려져 후속편에 대한 독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조해표, ‘더 쫄깃한 진공반죽 국수’ 출시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더 쫄깃한 진공반죽 국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인증 공장에서 진공숙성 공법으로 제조되어 소면의 식감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밀가루를 진공 상태에서 반죽하면 공기가 제거돼 반죽 내부의 조직이 더 촘촘해지게 되는데, 이 과정을 거치면 일반 소면보다 훨씬 더 쫄깃해지고 삶은 후에도 잘 퍼지지 않게 된다. 면의 길이는 약 25cm로 국수말이 용도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진공숙성을 거쳤음에도 면발이 깨끗한 하얀색을 유지하기 때문에 국수말이 후에도 깔끔한 비주얼을 유지한다. ‘더 쫄깃한 진공반죽 국수는500g, 900g, 3kg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현대HCN, 연탄배달 릴레이 ‘훈훈한 겨울나기 행사’

현대HCN은 관악구 삼성동 일대의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 가정에 사랑의 연탄을 배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연탄 배달 릴레이 행사는 현대 HCN 임직원들과 새마을운동 관악구지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갑작스런 추위에도 불구하고 차가 다니지 못하는 가파르고 좁은 골목길을 오르락내리락 하며 1만장의 연탄 배달을 완료했다. 이번 연탄배달 릴레이는 ‘사랑의 겨울나기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삼성동을 시작하여 12월 8일까지 현대HCN 전 권역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며, 총 7만장의 연탄과 1만포기의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달될 예정이다.

마포갈매기, 인도네시아에 3호 매장 오픈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가 인도네시아에 세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마포갈매기 인도네시아 3호점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의 세노파티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서울의 청담동과 비슷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핫플레이스로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맛집,부티크 숍, 카페 등이 늘어서 있다. 마포갈매기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갈매기살과, 특화된 불판을 통해 고기를 굽는 동안 계란 크러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해외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2017 수능 대박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은 후지필름몰에서 2017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11일)부터 오는 12월 19일까지 후지필름 공식쇼핑몰에 2017 수능 수험표를 등록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총 11종의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을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 포토프린터, 필름, 액세서리, 포토북 등 5종의 제품군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MLB(엠엘비),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본인 확인이 가능한 수험표 지참 시 다운 점퍼 등의 의류 제품에 한하여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살레와, ‘파네스 하프 다운 재킷’ 출시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살레와가 ‘파네스 하프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파네스 하프 다운 재킷’은 최근 하프·롱 기장의 다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타퍼 2L소재에,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 90/10(솜털/깃털)을 충전재로 사용한 고어 써미엄(GORE THERMIUM) 재킷이다. 또한 테일러드 디자인의 하프 기장으로, 수트 등 포멀한 착장과 함께 연출하기 좋다. 더불어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때에 따라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갑작스런 비나 눈 등에 대비할 수 있다. 남성용은 다크 베이지, 블랙 컬러로, 여성용은 와인,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설빙, 수험생 위한 ‘초코통통 찰떡볼’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수험생을 위한 디저트 상품인 ‘초코통통 찰떡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초코통통 찰떡볼’은 진한 초콜릿 속에 쫄깃한 찰떡이 들어가 있어 씹는 재미를 더한 수험생 맞춤 디저트이다. . 떡보다는 가볍고 초콜릿보다는 든든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초콜릿과 소화가 잘되는 찰떡을 결합해 수능 준비로 심신이 지쳐있고 예민한 수험생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초코통통 찰떡볼’은 3개입, 9개입 등 총 2종으로 판매된다.

던킨도너츠, 수능 맞아 찹쌀 도넛 세트 출시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수능시험을 앞두고 12일부터 17일까지 6일 동안 찹쌀 도넛 세트를 비롯한 수능 도넛 세트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피포인트 회원은 수능도넛세트를 최대 25%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트는 ‘정답입니다!’,‘합격입니다!’, ‘언제나 최고야!’, ‘하던대로만 해!’등 총 4종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