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신세계百, 멘즈위크 개최…티업, 방콕예술문화재단 후원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13일 16시 26분


코멘트
신세계백화점, 남성 고객을 위한 ‘멘즈위크’ 개최

신세계 백화점이 남성 고객을 위한 ‘멘즈위크’를 개최한다. 2016년 10월 13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제4회 ‘멘즈위크’는 남성의 패션을 넘어서 삶 자체를 아우르는 스타일 바이블을 제안한다.

신세계 백화점이 13일부터 23일까지 남성 고객을 위한 ‘제4회 멘즈위크’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백화점이 13일부터 23일까지 남성 고객을 위한 ‘제4회 멘즈위크’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멘즈위크의 이번 주제는 ‘How to be a man’이다.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9가지의 명제를 가지고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제시한다.

멘즈위크 기간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루이비통, 지방시, 펜디 등에서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제안하며 브랜드별 최대 10%의 할인행사와 상품권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멘즈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10일부터 남성 필수 아이템 구매시 7% 더블 쿠폰과 S머니 지급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세계 센텀점 남성관이 같은 시기 리뉴얼 오픈한다. 국내 백화점 중 단일 층 남성 매장으로 최대 사이즈와 최대 MD를 갖추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재구성됐다. 부산 상권 최대 럭셔리 MD라인으로 구성된 브랜드와 남성들의 관심사를 투영한 가젯, 뷰티 등 다양한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꾸며졌다.

신개념 티백 ‘티업’, 방콕예술문화재단 후원

순수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티업(대표이사 김범수)이 태국 방콕에 위치한 방콕예술문화재단(Bangkok Arts and Culture Centre Foundation, 이사장 루카나)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티업은 태국 문화계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한국의 차(茶) 문화를 소개하며 태국 시장 진출의 계기를 마련했다.

지난 12일 태국 방콕에서 ㈜티업 김범수 대표(왼쪽)가 방콕예술문화재단 루카나(Luckana Kunavichayanont) 이사장에게 티업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공=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지난 12일 태국 방콕에서 ㈜티업 김범수 대표(왼쪽)가 방콕예술문화재단 루카나(Luckana Kunavichayanont) 이사장에게 티업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공=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방콕예술문화재단은 태국의 예술과 문화를 국제적 수준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태국 정부와 방콕시청의 지원으로 지역 내 커뮤니티와 일반 대중에게 다양한 예술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티업은 세계 최초 병뚜껑 모양의 티백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 생수병에 꽂기만 하면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백화점(본점), 갤러리아백화점(본점, 수원점), 왓슨스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셀렉토커피, 가을 신메뉴 ‘블렌딩티 6종’ 출시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가을 신메뉴로 ‘블렌딩티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6종은 ‘블렌딩티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테마로 홍차와 과일 등 두 가지 이상의 재료를 활용한 음료다. 달콤한 맛과 향, 컬러감이 있는 비주얼 등이 특징이며 ‘밀크티 라떼’와 ‘샷 밀크티 라떼’, ‘레몬 그린티’와 ‘레몬 청포도티’, ‘레드벨벳 티에이드 얼그레이’와 ‘레드벨벳 티에이드 청포도’로 구성됐다.

아티제, 가을 시즌 음료 6종 출시

카페 아티제가 가을을 맞아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향긋한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해 음료 라인 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시즌 음료는 신제품 3종과 아티제의 베스트 시즌 음료 3종으로, 아티제가 엄선한 원료로 직접 제조해 재료 본연의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바닐라 빈 라떼(Real Vanilla Bean Latte)’, ‘리얼 바닐라 빈 밀크티(Real Vanilla Bean Milk Tea)’는 부드럽고 달콤한 향의 리얼 바닐라 빈으로 제조해 기분전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함께 출시되는 ‘자몽 진저 티(Grapefruit Ginger Tea)’는 상큼한 자몽과 알싸한 생강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미를 자아낸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