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다. 감기를 조심해야 한다. 기침, 가래, 비염의 증상을 보이는 감기는 폐의 건강 상태에 따라 심각한 질환으로 악화될 수도 있다. 폐는 우리 몸의 호흡기를 주관하는 곳으로서 감기를 시작으로 기침, 비염, 가래를 발생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폐질환, 기관지염, 천식, 폐렴 등 각종 호흡기 질환을 불러온다. 폐나 기관지가 약한 사람들이 관심 가져야 할 제품이 있다. 맞춤형 건강식품 ‘산들 통배고’다.
산들 통배고는 기관지와 폐, 목 건강에 좋은 100% 국내산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산삼 배양근(제주도, 의성·산삼 7뿌리) 등을 전통방식인 가마솥에 4일 밤낮으로 정성껏 달여서 만든다.
배는 미세먼지에 좋은 과일로 평소 목감기나 기관지가 안 좋을 때 따뜻한 배즙을 종종 먹곤 하는데 기침과 가래를 완화시켜 주는 ‘루테올린’이라는 성분이 풍부해서 폐와 기관지에 좋다. 이러한 배의 성분을 바탕으로 산들건강에서는 배를 통째로 넣고 달인 통배고 제품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인 교사, 가수, 성악가, 종교지도자 등은 도라지 통배고를, 4∼6년근 도라지를 9번 쪄서 저온 증숙, 건조시켜 사포닌이 많이 함유된 홍도라지가 추가로 들어간 홍도라지 통배고는 집중력이 요구되는 학생과 기침, 가래, 비염이 있는 경우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른 기침을 자주하고 편식하는 허약한 어린아이나 고령에 기력이 약하며 가래 기침이 심한 사람 등은 산삼배양근이 추가로 들어간 삼(蔘)통배고가 효과적이다.
체질과 연령대에 따라 자기 몸에 맞는 상품을 전문상담사(02-778-4568)가 상담하여 가장 적합한 제품을 권한다. 산들 통배고는 무엇보다 방부제, 설탕, 색소, 향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돌 지난 아이부터 고령의 어르신까지 안전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최대 40%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산들건강 홈페이지(www.isand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isandle.co.kr, 문의 02-778-4568, 070-7730-57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