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대유위니아,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9월 13일 11시 18분


코멘트
사진제공=대유위니아
사진제공=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 출시

대유위니아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혼부부 및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김치냉장고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김치냉장고 본연의 보관 기능을 완벽하게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쿨링’은 김치냉장고 내부의 온도 편차가 커지는 순간, 김치냉장고 내부에 냉기를 빠르게 투여하여 다양한 사용 조건에 맞추어 최적온도를 유지해준다. 김치를 단기간에 숙성시킬 수 있는 ‘하룻밤 숙성 기능’도 채택해 김장 다음날부터 가장 맛있는 김치를 먹을 수 있다. 또한 이 숙성 진행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부위에 ‘딤채 발효미터’를 적용했다.

‘딤채 쁘띠’는 식품 종류에 따른 보관 모드 선택도 가능하다. 냉동, 냉장, 주류 보관 기능을 상황에 맞게 변경할 수 있으며, 김치냉장고 하단에 ‘신선 보관 야채실’이 별도로 있어 야채와 과일을 신선하게 분리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음료를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도어포켓’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딤채 쁘띠’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한 제품으로, 정부의 고효율 가전제품 환급 정책에 따라 제품 구매 시 구입가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딤채 쁘띠’는 1가지 용량(100L), 7가지 색상(레드, 크림, 민트, 핑크, 블루, 화이트, 라임)으로 출하된다.

생일 맞은 아워홈 싱카이·키사라, 고객 감사 이벤트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 중인 파인 다이닝 브랜드 ‘싱카이’와‘키사라’가 각 지점별 오픈 기념일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말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정통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는 인기 메뉴인 ‘깐풍기’ 또는 ‘칠리새우’를 반값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싱카이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두 가지 메뉴 중 택일하여 테이블 당 1회에 한해 적용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여의도점은 모둠 스시정식(10pcs)을 50% 파격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키사라 광화문점과 강남점은 코스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키사라 강남점’의 경우, 3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에 연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어 무제한 세트를 별도로 운영하고 생맥주 무제한 리필 서비스까지 선보인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평일 점심을 제외하고 진행되며, 홀 이용 시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 영남권 매장 잇따라 오픈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진해 석동점과 대구 동성로점을 오픈했다. 진해와 대구는 영남권에서도 ‘미술관’이 처음 들어서는 곳이다.

두 매장 모두 기존 매장과 동일한 복고풍 인테리어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대표적인 메뉴는 쫄깃한 낙지무침과 담백한 수육을 함께 즐기는 낙하삼과 파전에 불고기를 가미한 불고기대파전, 바삭하게 튀긴 닭다리 살을 특제 소스로 버무린 바삭 깐풍기 등이 있다.

캐논,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오픈 이벤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논의 제품을 구매하면(액세서리 제외)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선물하고, DSLR 카메라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SPC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하는 DSLR 카메라와 렌즈에 5% 할인(신제품 및 일부 품목 제외)을 추가로 부여할 계획이다.

kt is-아리따움, 복합도심환급서비스 개시

kt is가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과 손잡고 오늘(13일) 부터 외국인 관광객 대상 내국세 환급과 관광서비스가 결합된 ‘복합도심환급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복합도심환급서비스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국내 상품에 부가된 내국세(부가가치세, 개별소비세)를 환급해 주는 택스리펀드(Tax Refund)를 기본으로, 짐 보관 및 국내외 택배접수와 같은 쇼핑편의 서비스, 택시예약 및 VIP의전을 포함한 교통안내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해당 서비스는 명동 아리따움 중앙점과 명동대로점 2층에 마련된 ‘KTTR 도심환급라운지’에서 제공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