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 “10월 9일, 조인성과 함께하는 플리마켓에 참여하세요”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9월 1일 16시 39분


코멘트
“10월 9일, 조인성과 함께하는 플리마켓에 참여하세요”

개인간 거래(C2C) 플랫폼 헬로마켓이 국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 ‘2016 헬로마켓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9일 오후 2시에 서울 신도림 디큐브 야외광장에서 개최한다.

2016 헬로마켓 페스티벌은 헬로마켓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플리마켓 판매 참가팀을 모집한다. 판매팀 모집 규모는 국내 최대 규모인 총 100개 판매팀이다.

사진제공=헬로마켓
사진제공=헬로마켓
2016 헬로마켓 페스티벌에서 판매 가능한 물품은 ▲남녀의류 ▲신발 ▲가방 ▲유아용품 ▲핸드메이드 제품뿐 아니라 재능기부 아이템도 포함돼 있다. 실제로 헬로마켓 앱에서는 악기 레슨, UCC 제작, 무료 법률상담 등 개인들의 재능도 거래할 수 있다.

아울러 2016 헬로마켓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으로 구성돼 새로운 공유 문화 축제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다양한 먹거리를 싣고 온 푸드트럭을 비롯, 중앙 광장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스탬프 미션 등이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헬로마켓 모델인 조인성이 직접 자선경매에 참여한다. 조인성은 이날 헬로마켓 광고 촬영 때 입은 소품과 의상들을 경매 물품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경매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된다.

㈜이지모바일, 군 장병 전용 알뜰폰 요금제 선보여

알뜰폰 대표 브랜드 ㈜이지모바일에서 운영 중인 ‘이지톡(EG Talk)’이 알뜰폰 요금제를 활용한 군 장병 전용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이지모바일
사진제공=이지모바일
‘이지톡(EG Talk)’은 부대 내 마트(PX)는 물론 휴가, 외출, 외박 시 병사에게 스마트폰을 대여해 주는 군 장병 전용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다. 장병들은 이지톡 요금제에 가입한 뒤 부여 받은 개인 유심(USIM)을 대여한 단말기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이지톡 ‘EG TALK LTE 10G Plus’는 기본 데이터 10GB를 제공하고 초과 시 하루 2GB씩 추가 되며, 음성과 문자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장병들은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는 물론 음악, 웹툰, 동영상 등 앱(APP)을 통해 외부와 소통하는 새로운 병영문화를 누리게 된다.

한국인 황금연휴 최애 여행지에 ‘오사카’ 등극

전 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의 조사에 따르면, 올 추석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 여행지는 ‘오사카’인 것으로 드러났다. ‘꽃보다 할배’, ‘배틀 트립’ 등 여행 예능의 인기 여행지인 ‘타이베이’와 국내 스테디셀러 ‘제주’가 뒤를 이었다.

사진제공=스카이스캐너
사진제공=스카이스캐너
이는 스카이스캐너가 올해 한국인이 검색한 추석 연휴 기간 중 출발하는 항공편들을 분석한 결과다.

추석을 앞두고 한국인들이 가장 큰 관심을 보였던 상위 10개 도시는 오사카(일본), 타이베이(대만), 제주(한국), 도쿄(일본), 방콕(태국), 홍콩(홍콩), 후쿠오카(일본), 싱가포르(싱가포르), 상하이(중국), 괌(미국) 순이었다.

하이트진로음료,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 공식 후원

하이트진로음료가 오는 3일부터 이틀간 경기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올해 처음 개최하는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뮤지컬 축제다. 홍광호, 한지상, 카이, 윤공주 등 뮤지컬 스타들을 포함한 총 75명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이틀에 걸쳐 약 90여 곡의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서 행사장 내에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와 탄산수 브랜드 ‘디아망’ 전용 부스를 마련해 각 제품의 특장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임페리얼, ‘2016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수상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1일 ‘2016 제 10회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국내 위스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임페리얼은 명확한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펼친 것이 주목을 끌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데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 대표 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에서 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직접 조사와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셀렉토커피, GS샵 SSG닷컴 입점 기념 모바일 상품권 할인 이벤트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GS샵과 SSG닷컴을 비롯해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네이버 스토어팜, 롯데아이몰, 현대H몰, 컬쳐랜드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해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셀렉토커피는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에 이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 입점하고, ‘셀렉토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이를 기념해 GS샵과 SSG닷컴에서 한정 기간 동안 1만원 상품권을 할인 판매하는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샵은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오늘의 딜’에서 셀렉토커피 1만원 상품권을 15% 할인 판매하며,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해피바이러스’에서 17% 할인 판매 할 예정이다.

티켓베이, 신세계상품권 특가판매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는 오늘(1일)부터 일주일 간, 티켓베이 회원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으로, 정가의 5%가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4만7천5백원에 판매된다. 티켓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이날 오후 3시부터 ID당 4매까지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티켓은 오는 8일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된다.

구매 후에는 60일 이내에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고 전국 이마트 상품권샵을 방문(단,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지하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지하 이마트 제외)하여 모바일 쿠폰을 신세계상품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