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아식스, 초경량 쿠셔닝 러닝화 ‘다이나플라이트’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6월 21일 16시 41분


코멘트
아식스, 초경량 쿠셔닝 러닝화 ‘다이나플라이트’ 출시

○…아식스 코리아(대표 김정훈)는 러닝화의 핵심 기술인 경량성과 쿠셔닝을 극대화시킨 ‘다이나플라이트(DynaFlyte)’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이나플라이트는 아식스의 새로운 미드솔 기술 ‘플라이트폼(FlyteFoam)’을 적용하여 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모든 형태의 러닝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70g의 초경량 무게로 아식스 쿠셔닝 카테고리 러닝화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플라이트폼은 기존 제품에 비해 55% 더 가벼운 무게와 함께 한층 개선된 내구성 및 쿠셔닝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러닝 시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막아 러너의 달리기 속도 향상을 돕도록 설계됐다. 지난해 한정 판매된 프리미엄 장거리 러닝화 ‘메타런’ 이후 일반 러너를 위한 러닝화에 플라이트폼이 적용된 것은 다이나플라이트가 처음이다. 다이나플라이트는 ‘그레이/블랙’, ‘포세이돈/블랙’, ‘그레이/코랄’, ‘블랙/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캠페인 20주년’ 벽화 봉사활동

○…뉴스킨 코리아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포스 포 굿 캠페인(Force for Good Campaign)’ 20주년을 맞아 지난 20일 충청북도 괴산군 문광초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700만 원 상당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430권의 영어 도서를 전달했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매년 회사 설립일인 6월 5일을 ‘뉴스킨 포스 포 굿 데이’로 지정하고 전 세계 54개국 지사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와이드앵글, 필드 바캉스 겸용 원피스 출시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스타일에 예민한 여성을 위한 골프 원피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원피스는 여름 더위에 대비하는 동시에 편안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도록 기능성을 살렸다. 민소매 미니스커트 형태로 디자인돼 여름 라운드는 물론, 휴가지 또는 일상 생활에서 1석 3조로 두루 활용 가능한 ‘레주얼(Leisual)’ 아이템이다. ‘플라워 패턴 니트 원피스’와 ‘솔리드 조직 원피스’ 두 종류로 출시됐다.

대상FNF, 종가집 카카오스토리 댓글 이벤트 시행

○…대상FNF가 종가집 카카오스토리에서 여름 맞이 소비자 대상 깜짝 이벤트인 ‘다다익선 퀴즈’를 오는 27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종가집 카카오스토리에 올라온 퀴즈에 대한정답을 댓글로 달면 자동 응모되는 것으로, 참여 인원이 많을수록 당첨자 수도 증가한다. 경품으로는 여름철 베스트셀러인 ‘종가집 동치미 물냉면’과 ‘비타 500’을 선착순 증정한다.

미스터피자, ‘미피라이브 TV’ 런칭

○…미스터피자는 22일 오전 11시 30분 페이스북을 통해 ‘미피라이브 TV’를 런칭한다. ‘미피라이브 TV’는 페이스북 라이브 기능을 통해 미스터피자의 뉴스 및 신제품 출시, 신규 프로모션 내용 등 다양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채널이다. 22일 방송에서는 미스터피자와 관련된 소비자들의 다양한 추억을 소개하고,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 계곡산행용 초경량 베스트 2종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여름철 계곡산행 시 체온 조절을 위해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홑겹 초경량 베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초경량 베스트 2종은 여성용 ‘아이비 베스트’와 남성용 ‘누브악 베스트’로,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경량, 방풍 소재 ‘라이트엣지(Light Edge)’를 적용해 매우 가벼운 동시에 바람은 효과적으로 차단해, 체온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중고나라 ‘안드로이드 인기 쇼핑앱 1위’ 기념 이벤트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 운영사 ㈜큐딜리온은 중고나라 모바일 앱이 5~6월 구글 플레이 인기 쇼핑앱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오늘(21일)부터 7월 31일까지 ‘1등 쇼핑앱의 오늘도 평화로운 축제 2탄: 돌려 돌려 룰렛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중고나라 모바일 앱 실행 후, 이벤트 팝업 창을 누르면 된다. 사은품으로는 프리미엄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 13(2명), 메가박스 영화 2매 예매권(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0명) 등이 준비돼 있다.

이랜드 피자몰, 여름 신메뉴 16종 출시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월드피자&샐러드바 ‘피자몰(Pizza Mall)’이 남국의 강렬한 태양과 시원한 해변의 정취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서머비치 파티(Summer Beach Party)’ 콘셉트의 여름 신메뉴 16종을 오는 23일 선보인다. 이번 피자몰의 여름 신메뉴 16종은 이색 토핑과 소스로 만든 피자 3종, 로제 떡볶이와 양념 감자, 수박 샐러드 등 샐러드바 메뉴 7종, 케이크, 주스, 아이스크림, 빙수 등 디저트 6종으로 구성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