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조망+보안시스템 확보한 제주 고급 주택 단지는 어디?


과거 관광지나 휴양지에서 잠깐 이용하거나 주로 투자 목적이었던 고급 주택 수요가 최근 실거주 목적으로 변하고 있다.

또한 별도의 관리와 보안에 신경써야하는 단독주택보다 확실한 관리 및 보안, 사생활을 보호하는 공동주택이 인기다.

제주 서귀포시 호근동에 들어서는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철저한 출입통제 및 보안시스템을 갖춘 것은 물론 상대적으로 세대 수가 적어 사생활 보호에 유리하다.

단지 입구에 출입 통제를 위한 이중 게이트가 설치되고 종합 무인경비시스템, CCTV, 보안요원이 배치된다. 또 1층에 세대 전용 주차장이 있고 2층은 실거주를 위한 세대가 설계돼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자연 지형 경사로를 살려 층이 올라갈 때마다 조금씩 뒤로 물러나는 계단식 구조의 테라스하우스로 전 세대가 바다 조망권, 일조권을 누릴 수 있고 테라스에서는 7번 올레길을 따라 아름다운 남제주 앞바다와 범섬의 비경이 펼쳐진다.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서귀포 시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대형마트, 관공서, 학교 등 생활 인프라가 인근에 조성됐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을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센터가 준공돼 피트니스, 온천 스파, 와인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고 2단계 사업인 5성급 호텔과 온천 스파 타운 시설의 설계가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제주 신공항 개항 예정, 혁신도시개발 등 주요 프로젝트가 밀집한 지역과 가까워 각종 개발 호재를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67평형·78평형·88평형·90평형 네 타입으로 구성됐고 가구 및 침구를 비롯해 고급 식기, 최신 가전제품이 갖춰져 입주 후 별도의 준비가 필요 없다.

회원지원팀, 시설관리팀 등을 운영해 세대 내부 청소 및 세탁 서비스 등의 호텔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민에게는 특급 요트 클럽과 골프 리조트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모든 시설의 준공 절차가 완료됐고 사전분양이 60% 진행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분양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