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의 거품을 뺀 브랜드 아파트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분양

  • 입력 2016년 2월 3일 11시 47분


코멘트
-천안 주요 아파트 3.3㎡당 800만원 후반~900만원 중반의 시세 형성
-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바로 남쪽‘e편한세상 두정2차’3.3㎡당 895만원 선


대우건설이 충남 천안 성성지구에 기존 아파트가격으로 새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지난 해, 민간택지의 분양가상한제가 사실상 폐지되면서 분양가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이 아파트의 분양가는 오히려 저렴하게 책정되면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다.

이 아파트의 분양가는 전용 84㎡형(로얄층 기준)이 3억원 안팎으로 책정됐다. 3.3㎡당 평균분양가는 880만원 선에 불과하다. 이 분양가는 천안시 기존 주요아파트와 비슷하거나 오히려 저렴한 수준으로 알려졌다. KB국민은행 부동산시세에 따르면 ‘백석2차 아이파크’ 전용 84㎡형은 3.3㎡당 949만원 선으로 시세가 형성돼 있다. 또, ‘불당 동일하이빌’ 전용 84㎡형의 시세는 935만원 선이다. 천안 레이크타운2차 푸르지오 바로 남단에 위치한 ‘e편한세상 두정2차(전용 84㎡)’의 3.3㎡당 평균시세도 895만원에 달한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저렴한 분양가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환경, 우수한 교육여건,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 인기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주변에는 풍부한 녹지와 공원, 저수지, 산 등이 있어 주변에서 쉽게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규모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여가활동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 도보거리에 어린이공원도 마련돼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노태산근린공원도 가까워 산책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단지 북쪽에 위치한 업성저수지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 통학환경도 뛰어나다. 아파트 바로 동쪽에 성성초등학교(43학급)가 신설되며 그 옆에는 성성유치원(12학급)이 올 3월 설립된다. 유치원 바로 남단에는 어린이공원이 조성되므로 어린 자녀들이 방과후 안전하게 뛰어놀 수도 있다. 중학교도 도보거리에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서쪽에는 업무,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지역은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주요 학원들이 입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성성지구는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천안 북부를 가로지르는 삼성대로를 이용해 삼성SDI, 탕정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은 물론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천안아산역, 천안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삼성대로, 번영로 등을 이용해 천안 구도심과 북부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자연과 연계해 친환경 아파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각 동을 단지 외곽에 배치하고 그 중간에는 대규모녹지공간을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제공된다. 이 곳에 다양한 테마공원을 마련해 입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친수공간으로 꾸며지는 아쿠아가든, 다목적 오픈스페이스 잔디마당, 시니어세대를 위한 로맨스가든 등 다양한 조경시설이 마련 된다.

이 아파트의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