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이 만들면 다르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인기 좋네

  • 입력 2016년 1월 7일 11시 17분


코멘트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뉴스테이 성공신화 쓴 대림산업이 시공 맡아 이목 집중
- 대림그룹이 임대 및 시설 관리 맡아.. e편한세상만의 특화된 주거 서비스 제공 돼
- 8일 당첨자 발표 후 11~13일 3일간 정당계약 나서


강남생활권 첫 뉴스테이로 조성되는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가 분양단지 못지 않은 상품설계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뉴스테이 1호 사업인 ‘e편한세상 도화’를 5일 만에 성공적으로 완판시킨 대림산업이 다시 한번 뉴스테이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대림그룹이 직접 임대관리와 시설관리를 맡아 세대 내부 클린서비스와 단지조경 관리서비스, 커뮤니티 운영관리 등 e편한세상만의 특화된 주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대림그룹은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커뮤니티 시설로는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경로당 등이 조성된다.

이에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진행 된 청약접수에는 342가구(특별공급 18가구 제외) 모집에 3454건의 청약 통장이 접수돼 평균 10.09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을 정도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투시도>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투시도>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의 공급형태는 크게 3가지로 구분된다. 복층형과 테라스가 같이 공급되는 듀플렉스형5개 타입(144가구)과 테라스만 공급되는 테라스형10개 타입(156가구) 그리고 테라스와 복층형이 아닌 일반상품으로 구성된 플렛형6개 타입(60가구)이다. 특히 모든 타입의 최상층(4층) 가구는 다락방이 제공된다.

대림산업의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것도 장점이다. 먼저 지상에 차가 없는 테라스 단지로 조성돼 주차장을 100%로 지하화해 선보인다. 지하주차장에는 안전예방을 위한 ‘LED조명시스템’ 200만화소의 ‘CCTV’ 등이 제공된다. 또한 ‘무인경비시스템’,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등을 통해 효율적이고 안전한 생활을 가능하게 했다.

세대내부에는 에너지 사용량을 월별 그래프로 확인 가능한 ‘에너지매니지먼트시스템(EMS)’, 집밖에서도 휴대폰이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가스밸브차단, 거실조명 ON/OFF, 난방 ON/OFF 제어가 가능한 ‘홈네트워크시스템’, ‘일괄소등스위치’등이 제공돼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여기에 대림산업의 단열설계, 층간소음 저감설계, 이중창 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대림산업측은 “이번에 공급된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는 뉴스테이 첫 테라스,다락방 설계는 물론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되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게 이어진 것 같다”며“청약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남은 일정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대해 보답하는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의 향후 일정으로는 당첨자발표는 8일, 계약은 11일~13일 3일간 견본주택 현장에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성수대교 남단 교차로 방면 우측)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17년 11월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