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쇼핑·주유·통신요금 할인받고 부∼자되세요

장윤정기자 입력 2015-10-29 03:00수정 2015-10-29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C카드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BC카드가 14년 만에 다시 ‘부자되세요’ 마케팅을 선보이고 나섰다. 생활밀착형 혜택을 담은 카드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선 것이다.

시리즈 1탄은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다. △CJ오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6개 홈쇼핑TV와 인터넷쇼핑몰·애플리케이션에서 쇼핑을 즐기고 결제를 하면 상시로 청구금액의 6%를 할인해준다.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NH농협카드,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새마을금고중앙회 등 10곳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2탄은 주유 혜택을 담은 ‘부자되세요 더 오일(The Oil)카드’다.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자동차 이용 고객 주유패턴에 최적화된 상품을 찾아냈다는 것이 BC카드 측의 설명이다. GS칼텍스 주유소 이용할 때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L당 120원이 할인된다. 여기에 ‘빨간날엔 BC’ 혜택까지 추가돼 일요일과 공휴일(대체휴일 포함)에는 L당 150원을 할인해 준다.

이 외에도 대중교통 이용, 백화점 및 대형마트, 커피전문점, 통신요금 할인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더 오일카드’는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제주은행, 광주은행과 전북은행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부자되세요’ 시리즈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부자되세요’ 시리즈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장윤정 기자 yunjung@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