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해법수학 회원 마일리지'퍼미또' 이벤트 시작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3월 17일 11시 15분


(주)해법에듀 e해법수학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프로그램 '퍼미또'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퍼미또'는 Funny(재미)와 Mathematics(수학)의 합성어이자, e해법수학의 캐릭터인 ‘퍼미’와 ‘마니또’의 합성어인 e해법수학의 마일리지 이름이다.

e해법수학 회원이면 누구나 퍼미또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퍼미)를 가지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회원들에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선물도 증정 할 것이다. e해법수학에서 주최하는 여러 이벤트 응모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마일리지(퍼미) 적립방법은 e해법수학(www.e-hb.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동영상학습(초3~중3학년), 온라인 회원가입, 사이트 로그인, 개인정보 수정 등 다양한 활동을 함으로써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퍼미또 이벤트 응모기간은 3월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3월 26일 2450명, 4월 2일 2400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퍼미또' 합계응모횟수가 가장 많은 가맹점 상위 80개 원장님들께는 50,000원 상당 기프티콘을 증정 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4월 7일 발표될 예정이다.

적립일 기준으로 해당 퍼미가 1년이 경과한 경우 소멸되며, e해법수학에서 학습을 그만 둘 경우 퍼미가 소멸된다. 단, 이사 등으로 인한 가맹점 이동일 경우 반드시 담당 선생님께 퍼미적립을 말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