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Money&Life
[Money&Life]롯데하이마트에서 전자제품 구입하고 롯데카드로 결제시 최대 48만원 할인
동아일보
입력
2013-02-21 03:00
2013년 2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롯데카드는 전자제품 전문점인 롯데하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결제금액에 따라 청구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롯데하이마트카드’를 최근 선보였다.
롯데하이마트카드로 롯데하이마트에서 100만 원 이하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8%를 연 8만원까지 할인해준다.
100만원 초과 결제 시에는 결제금액의 8%를 연 40만 원까지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할인금액과 포인트 적립액을 모두 합하면 최대 연 48만 원을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적립된 롯데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전국의 모든 롯데멤버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0.2%부터 5.0%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슈퍼·토이저러스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TGI프라이데이스 1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기본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을 특화한 ‘롯데 모바일 플러스 카드’도 최근 출시했다.
롯데 모바일 플러스 카드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무료 관람권을 주고, 휴대전화 요금 자동이체 시 최대 1만 원, 온라인·모바일 쇼핑 시 최대 5000원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하거나 버스, 지하철 요금으로 3만 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매달 롯데시네마 모바일 무료 관람권 1장을 준다.
카드사용액이 전월 5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휴대전화 자동이체 요금에서 최대 5000원, 온라인·모바일 쇼핑금액에서 3000원을 할인해 준다. 전월 100만 원 이상이면 휴대전화 자동이체 요금을 최대 1만 원, 온라인·모바일 쇼핑은 5000원을 깎아준다.
롯데 모바일 플러스 카드는 플라스틱 신용카드와 모바일 카드가 함께 발급되는 카드로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으려면 이를 지원하는 휴대전화를 사용해야 한다. 사용 가능한 휴대전화 모델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들 카드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나 ARS(1588-8100)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카드는 전국의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카드는 구매 금액대별로 높은 할인율 또는 포인트 적립률을 적용하는 게 강점”이라며 “롯데카드는 계열사들과 제휴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oney&Life
>
‘안전 운전대회’로 교통안전 문화 확산
자산가를 위한 세무-부동산 책자 발간
암 확진, 간병 발생 땐 보험료 면제
이런 구독물도 추천합니다!
김승련 칼럼
구독
구독
DBR
구독
구독
오늘과 내일
구독
구독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특검 “민주당에 금전 지원했다는 통일교 진술, 수사 대상 아니다”
행복감 주는 가장 확실한 투자, 운동의 힘[여주엽의 운동처방]
李대통령, 정원오 성동구청장 직접 언급 “잘하기는 잘하나 보다” 극찬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