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변신을 위한 속눈썹연장 및 왁싱 전문 ‘비스팟 BeSPOT’

  • Array
  • 입력 2013년 1월 28일 13시 31분


반영구화장 잘하는 곳, 홍대 반영구로 입 소문 자자!

해마다 연초가 되면 그 동안 이루지 못했던 소망 한가지씩은 빌어보기 마련이다. 이에 여성들 대부분이 한번쯤 빌어봤을 소망이 좀 더 아름다운 모습을 갖고자 하는 바램일 것이다.

때문에 연초에는 남녀를 불문하고 자기관리에 더욱 힘 쓰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홍대 반영구 화장 잘하는 곳 ‘비스팟 BeSPOT’ (대표 이진아)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 또한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이목구비를 연출해주는 ‘비스팟 BeSPOT’만의 특화된 RNT기법 반영구 화장 및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를 위한 왁싱 등이 많은 인기를 누리면서 나를 위한 가치있는 투자로 ‘비스팟 BeSPOT’에서 자신의 아름다움을 관리 받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게다가 이에 못지 않게 남성들 또한 자신감 상승을 위해 비스팟을 즐겨 찾고 있다.

‘비스팟 BeSPOT’(www.bespot.co.kr)은 자연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등의 RNT기법 반영구 화장과 감각적인 속눈썹 연장관리를 비롯한 비키니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바디, 페이스왁싱 등의 다양한 왁싱까지 올인원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전문 뷰티 관리샵이다.

고객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기에 충분한 자연스러운 반영구 화장과 깨끗하고 세심한 왁싱 관리로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해 홍대 및 수도권외 지역 남성, 여성을 비롯한 외국인 고객들까지 수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비스팟 BeSPOT’의 속눈썹 연장은 개인의 눈매나 분위기, 이미지 등에 따라 내츄럴 천연인모, 글램인모, 실크모, 단백질 래미모 등 다양한 속눈썹 종류를 선택하여 자연스럽게 올라간 속눈썹이나 풍성한 속눈썹 등을 연출해 주기 때문에 큰 인기이다.

다양하게 갖추어진 눈썹 컬 등을 통해 개개인의 원하는 스타일 대로 속눈썹을 연장해 주는 데다, 마치 자신의 눈썹처럼 힘 있고 생기 있는 컬을 그 어떤 곳보다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유지기간 동안 가모 눈썹이 엉키거나 뒤틀림이 최소화 할 수 있는 기법으로 시술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은 수준이다.

뿐만 아니라 비스팟의 왁싱 관리 역시 바디왁싱, 페이스왁싱, 비키니 왁싱을 비롯해 선진국에서는 이미 널리 보편화 되어 있는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해외 유학파 전문 왁서가 독립된 공간에서 1:1 관리를 통해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에 홍대 반영구화장 잘하는 곳 ‘비스팟 BeSPOT’의 이진아 대표는 “언제나 미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만족스러운 관리로 인정받을 수 있는 ‘비스팟 BeSPOT’이 되겠다”고 전했다. 또한 ‘비스팟 BeSPOT’은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제2의 도약으로 프렌차이즈 운영을 도전하고 있다.

오늘도 어제보다 더 나은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이들이라면 ‘비스팟 BeSPOT’에서 나를 위한 맞춤 관리를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2-711-4333 / www.bespot.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