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롯데카드 ‘하나은행 롯데 포인트플러스 그란데 체크카드’ 外

  • Array
  • 입력 2012년 10월 11일 03시 00분


코멘트

■ 롯데카드 ‘하나은행 롯데 포인트플러스 그란데 체크카드’ , 가맹점·업종 구분없이
결제금액 0.5% 적립


롯데카드는 하나은행과 제휴해 현금 입출금 기능이 담긴 ‘하나은행 롯데 포인트플러스 그란데 체크카드’를 판매 중이다. 이 카드는 가맹점과 업종의 구분 없이 결제금액의 0.5%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전월 실적에 따른 혜택제한이 없는 게 특징이다. 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엔제리너스커피,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등 롯데멤버스의 39개 제휴업체 매장에서 사용하면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된다.

일반적인 롯데카드의 기본 서비스는 똑같이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TGI프라이데이스 10% 할인, 피자헛 10% 할인, 롯데리아·나뚜루·엔제리너스 커피 1000원당 50원 할인, 보네스뻬·보네스뻬브레드 10% 할인 등이다. 전국 롯데카드센터와 롯데카드 인터넷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전월 카드사용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하나은행 자동입출금기(ATM)를 이용할 때 이체 수수료가 월 10회 면제된다.
■ 소득공제 대상 제외 항목에 할인 서비스, KB국민카드 ‘KB국민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KB국민카드는 소득공제 대상 제외 항목에 대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득공제 특화상품인 ‘KB국민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세법 개정으로 체크카드의 소득공제율이 높아지는 데 초점을 맞춘 특화상품이다.

소득공제에 관심이 많은 30, 4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국세·지방세, 보험료, 이동통신요금 등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등 보험료를 건당 10만 원 이상 내면 2000원 할인, 국세·지방세를 건당 10만 원 이상 납부하면 2000원 할인, 이동통신요금을 건당 5만 원 이상 자동이체하면 1000원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에버랜드 티켓 3만 원 이상 결제 때 50% 할인,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5만 원 이상 이용 때 5% 할인 등도 제공된다.

다만 할인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20만∼30만 원 미만 월 최대 5000원 △30만∼50만 원 미만 1만 원 △50만∼100만 원 미만 2만 원 △100만 원 이상 5만 원 등으로 차등 적용된다.
■ 매주 수요일 CGV서 영화표 결제하면 1명이 무료, 삼성카드 ‘CGV 삼성카드 데이’


삼성카드는 11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전국 CGV에서 삼성카드로 영화표를 결제하면 동반자 1명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해주는 ‘CGV 삼성카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특별관이나 3D 영화를 관람할 때는 일반 영화 기준으로 최대 8000원까지 할인해준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 숫자카드를 이용해 영화를 예매하면 동반자 1명 무료 관람 외에도 팝콘과 음료가 제공되는 CGV 콤보세트를 추가해준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전 회원 서비스로 진행되는 CGV 1000원 할인도 함께 적용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5월 진행된 삼성카드 데이 이벤트에 이어 동반 1명 무료 영화관람, 숫자카드 회원 콤보세트 무료 제공 등 영화 관람 때 유용한 혜택을 모아 다시 한 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