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NH농협증권 ‘채움S’ 내려받고 접속 고객에 ‘비타500’ 外

  • Array
  • 입력 2012년 9월 6일 03시 00분


코멘트

■ NH농협증권 ‘채움S’ 내려받고 접속 고객에 ‘비타500’


NH농협증권은 ‘채움S’를 내려받고 접속하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비타500’ 기프티콘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채움S’는 NH농협증권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 증권매매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으로 주식, 주식워런트증권(ELW), 선물, 옵션 매매와 뱅킹, 펀드잔액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시세 조회 및 증권정보 제공,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관심종목 연동, 퀵 메뉴 구성 등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이번 이벤트 외에도 올해 말까지 ‘채움S’를 통해 처음 거래하는 고객 중 매월 12명을 추첨해 CGV 골드클래스 영화 관람권 2장을 제공한다.

Play스토어(옛 안드로이드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농협증권’으로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nhis.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1544-4285)로 문의하면 된다.
■ 한국투자신탁운용, 증시와 관계없이 ‘금리+α’ 추구 펀드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증시 상황과 관계없이 ‘금리+α’를 추구하는 ‘한국투자 글로벌타겟리턴 펀드’를 내놨다. 기존 주식 또는 채권형 펀드들과는 달리 전 세계의 주식 채권 통화 원자재 리츠 등 상관관계가 낮은 투자자산을 한꺼번에 담아 변동성을 줄인 글로벌 자산배분펀드다.

한국투자신탁운용 관계자는 “미국에 상장된 다양한 상장지수펀드(ETF)를 포트폴리오에 담아 글로벌 자산배분에 드는 비용을 크게 줄였다”고 말했다.

2011년 10월 설정 뒤 현재까지 8.70%의 누적수익률을 나타내고 있다. 펀드의 총 보수는 A클래스 연 1.318%(선취 1% 별도), C-e클래스 연 1.618%이다. 가입한 뒤 30일 미만에 환매하면 이익금의 70%를 수수료로 내야 한다. 대신증권과 동양증권, 하나대투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증권사와 광주은행, 하나은행, KDB산업은행, 수협 전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 IBK기업은행, 1071명에 ‘스마트뱅킹 행복충전’ 선물


IBK기업은행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처음으로 계좌 이체하는 고객 중 1000여 명을 뽑아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뱅킹 행복충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4일까지 IBK스마트뱅킹을 통해 최초로 계좌 이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1명)와 백화점상품권(20명), 문화상품권(50명), 빵 교환 기프트콘(1000명) 등을 선물한다.

또 IBK스마트뱅킹을 이용하면 내년 말까지 스마트폰을 통한 모든 이체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무료로 계좌 입출내역을 알려주는 ‘IBK스마트 알림서비스’도 제공한다. 전자지갑 서비스인 ‘스마트머니’도 확대 개편했다. 스마트머니는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전자지갑 앱’을 설치한 뒤 원하는 만큼의 돈을 충전해 필요에 따라 꺼내 쓰는 금융서비스다. 은행계좌가 없더라도 내 전화번호를 계좌처럼 사용해 돈을 받거나 보낼 수 있으며 송금 받은 돈을 체크카드 없이도 현금자동입출금기(ATM)에서 찾을 수 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