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개발은 영등포구 영등포동 8가에서 '한양 아이클래스'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9층 1개동 136실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17.36~19.92㎡형으로 구성돼 있다. 임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게 특징이다.
이 오피스텔의 최대 장점으로는 뛰어난 교통여건을 꼽을 수 있다. 5호선 영등포시장역이 걸어서 5분 거리이고 2.9호선 환승역인 당산역도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서울 부도심에 위치한 만큼 생활편의시설 역시 풍부한 편이다. 단지 옆에 롯데마트가 위치해 있고 홈플러스.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 등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대한민국 최대 업무시설 밀집지역인 여의도가 가까운데다 각종 상가.오피스 등도 주변에 빼곡해 배후 임대수요층도 탄탄하다는 평가다. 앞으로 여의도 국제금융센터가 완공되고, 단지 바로 옆 영등포 KT 부지에 KT 지식산업센터(2013년 1월 입주예정)가 입주하면 임대수요는 지금보다 한층 더 풍부해질 전망이다.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영등포.신길뉴타운 등의 주거지 개발사업과 각종 개발 사업이 완료되면 주변은 최신 아파트 단지와 복합쇼핑시설 등이 즐비한 신도시로 탈바꿈 하게 된다. 합리적인 분양가도 이 오피스텔의 매력이다. 주변시세와 비슷한 수준인 실당 1억2500만원대에 분양가가 책정됐다.
부동산 전문가는 “영등포뉴타운,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KT 지식산업센터 등 인근에 개발호재가 많다”면서 “임대료 상승과 시세차익까지도 기대해 볼만 하다”고 말했다.
문의 : 02-3667-49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