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한정 분양 중인 한화리조트 ‘옵션형 회원권’

  • 동아닷컴

날이 쬐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공부하는 학생이나 일하는 직장인들은 곧 다가올 휴가시즌을 계획 중일 것이다. 이에 맞춰 한화리조트(한화콘도)가 여름시즌 동안 ‘옵션형 회원권’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동안 한정 분양 중인 한화리조트 회원권은 국내 최다직영체인인 13곳의 한화리조트(설악쏘라노, 해운대, 제주, 경주, 대천, 평창, 백암온천, 양평, 산정호수, 수안보, 지리산 과 해외직영체인 사이판)를 계약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입회기간 10년20년 중 택일 가능하고 연간 28박을 사용할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 온천수영장, 경주온천스프링돔 등 직영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20매와 레포츠 무료이용권 20매(사우나, 수영장, 눈썰매장, 제이드가든, 씨네라마, 63씨월드, 63 스카이아트)도 증정하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직영콘도 이용 시 1년6개월간 객실관리비 50% 추가할인과 레져스포츠 카드발급으로 입회기간 내 한화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부대시설과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 및 블루캐니언(워터파크) 할인혜택을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다.

법인회원권을 구매할 경우 무기명으로 직원복지를 제공하고 부가세 환급 및 비용 처리가 가능하며, 콘도회원권 다수구매에 따른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는 회원 예약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초 계약 시점부터 1:1 예약전담직원이 배정돼 365일 예약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2012년 여름성수기 접수를 받고 있다.
한화리조트 회원권은 한화호텔&리조트(주) 계좌 우리은행(112-05-013262)으로 계약금 300만원 납입 후 즉시 이용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02-755-2435으로 문의하면 24시간 콘도회원권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